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친구를 만나로 ㅎㅎ

백두무궁 2017. 1. 2. 02:23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친구를 만나로 ㅎㅎ


쿠알라룸푸르는 예전에 한번 가본 적이 있다.

관광의 내용은 예전에 갔기 때문에... 나중에 관광기는 놀리겠다.

이번 여행은 나의 한달간의 배낭여행의 일정부터 ㅎㅎ



친구와 앙팡 스트리트 근처 한국 식당에 갔다. 치킨도 팔고 소주도 판다 ㅎㅎ 캬.... 치킨 맛은 흠 ㅋㅋ 우리나라에서 먹는 것과 약간 다르다.. 근데 뭐 ㅋㅋㅋ 치킨은 치킨이니깐 ㅎㅎ

참고로 암팡거리는 한국인이 많이 모여 산다... 지금은 많이 줄었다고 한다... 참고 바래요



간판들만 보면 여기가 흡사 한국같기도 하다...

그만큼 여기는 한인 밀집 지역이란 말씀 ㅎㅎ



예전에는 더 활성화 되고 한국인도 훨씬 많이 살았다고 한다... 하지만 여기 한국공장들이 많이 철수하면서 자연스럽게 한인들도 현재 많이 줄었다고 한다.



친구가 소개해준 말레이시아 국수집 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럿 다 시켜봤다 ㅎㅎ 맛은 흠... 현지 향신료 맛 중에 맛있는것도 있고 ㅎㅎ 그저그런것도 있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니깐 먹어보세요... 가격도 무척 저렴하다...



혹시 말레이시아에서 스시가 먹고 싶다면... 스시킹을 가라!!!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하다..물론 맛도 있다 ㅎㅎ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ㅎㅎ 스시가 떙기면 먹을만 합니다.



많이 먹었죠?ㅋㅋㅋ


친구가 집을 렌트하기 위해 따라 갔습니다. ㅎㅎ 볼 방은 콘도이고 월세는 30만원 정도 합니다.

근데 무척 시설이 좋습니다. 대충 방 2개에 뭐 이런구조인데...



캬 하지만 콘도내에는 이런 멋있는 수영장이 있어요 ;;; 왠만한 호텔보다 좋은것 같았어요 ㅠㅠ

월세 30에 말이죠...


그 뿐만 아니라...



이렇게 헬스장도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직장만 있다면 ㅎㅎ 여기 사는것도 좋겠죠?

친구가 부럽네요 ㅎㅎ


말레이시아 최고의 한류스타는 이광수 입니다. ㅎㅎ 삼성의 모델이 이광수라니 캬!!

뭔가 뿌듯 합니다. ㅎㅎ


친구를 만나로 간 말레이시아였기때문에 관광후기가 없어요 ㅠㅠ 다 만나서 술만 마셔서 ㅎㅎ

전 치앙마이로 ㅋㅋ 이동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