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치앙마이

치앙마이에 도착하다! 로지어트 호텔 후기

백두무궁 2017. 1. 18. 23:37
반응형

치앙마이에 도착하다!


말레이시아에서 별다른 정보없이 호텔만 예약하고 왔기 때문에 시내 접근방법 부터 난감 했습니다.

급하게 인터넷을 해야 했기 때문에... 유심파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러나...치앙마이 공항은 트래블 유심을 살 곳이 없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저같은 경우 치앙마이 편의점에서 구매와 세팅을 했습니다. 꼭명심할 점은 세팅을 꼭 부탁 드려야 합니다... 저 혼자 트레블유심 갖고 씨름하다가 ㅠㅠ 편의점가서 부탁했더니 ㅎㅎ ...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까지는 공항쿠폰 택시를 타고 갈 수 있고 썽태우를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별다른 정보없이 온다면 쿠폰 택시를 탈수 있는데요... 저도 낚인1인... 가격은 500바트 입니다....

썽태우는 20~50 바트정도 하는데... 아무튼 공항에서 썽태우를 찾기 어렵다면... 치앙마이 공항이 시내와 멀리 떨어진 공항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로 걸어 갈 수도 있습니다... 물론 좀 걸어야겠죠? 공항에서 좀 벗어나서라도 꼭 썽태우를 타세요 ㅠㅠ


치앙마이 오시는 분들은 게스트하우스를 많이 가는데요... 전 그냥 호텔로 갔습니다.!

로지어트 호텔 치앙마이 (Roseate Hotel Chiangmai) 치앙마이 가성비 좋은 호텔

제가 갔던 동남아 호텔중에서 가장 좋은 가성비를 보여 줍니다. 5박 6일을 9만3천원만 내고 이용 했습니다.ㅎㅎ


입구는 조금한 느낌이 드는데 들어가 보면 뒤쪽으로 상당한 규모를 자랑 합니다.



쿠션감 좋은 침대!! 그리고 깨끗한 실내!


티비와 냉장고 개인금고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밖에서 맥주를 사오거나 라면 먹을 때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온수 냉수 잘나왔습니다. 룸청소도 매일 깔끔하게 해줍니다.



전체적인 객실 동영상입니다. 혹시 예약 하실거면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로비에는 치앙마이 각종 투어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딜은 필수) 로비 예약 해주는 분이 참 귀여워요 ㅎㅎ;;;본격적인 투어는 다음편에서!

반응형

'해외여행 > 치앙마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마이 코끼리 먹이주기 목욕시키기  (4) 2017.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