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치앙마이

치앙마이 코끼리 먹이주기 목욕시키기

백두무궁 2017. 3. 18. 14:25
반응형

치앙마이 코끼리 먹이주기 목욕시키기


치앙마이에는 여러가지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그중에도 코끼리의 도시답게 코끼리 관련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먹이주기와 목욕시키기입니다. 물론 목욕시키로 가는동안 코끼리를 7분정도 탈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힘들게 하지 않고 찾은 가장 좋은 친화적 프로그램이라고 단언코 말 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코끼리 프로그램은 장시간 코끼리등에 큰 안장(가마)등을 설치하고 사람이 그 위에 타서 일정시간 트래킹을 하는 것입니다. 이 것은 코끼리에게 가혹하기 짝이 없습니다.


물론 제가 선택한 먹이주기와 목욕시키기도 어쩌면 코끼리에게 큰 스트레스 일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ㅠㅠ 코끼리와 가까이 있고 싶은 욕심에 선택하게 됐습니다.


코끼리들 바나나 진짜 잘 먹어요 ㅎㅎ 다른 것도 잘 먹고요 ㅎㅎ

그리고 이 투어(액티비티)특징은 아시아쪽 사람보다는 서양인들이 참가를 많이 했습니다. 아시아 거주 사람은 저 혼자 였어요 ㅋ



잘생긴 미국에서 온 동생 ㅋㅋ



애가 아기 코끼리인데 덩치가 꽤 크죠? ㅎㅎ


먹이주기 체험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코끼리 등에 타는법을 배웁니다. 연습해서 살짝 타보구요...

이게 쉽지 않은게 안장이 있거나 쉽게 탈수 있는 구조물이 있는게 아니라 맨 코끼리 등에 올라가야 하기에 ㅎㅎ

약간은 어려운점이 있어요... 많이 어렵지는 않구요.. 다만 나이 많은 고연령층에는 어렵울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이제 목욕장소로 갑니다. 이 때는 핸드폰을 다 수거 해요. 그 이유는 물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사진은 투어가이드가 찍어줍니다. 약간 아찔하죠?ㅋ

옷은 투어 가기 전에 저 분홍색으로 갈아입어요.


이제 내릴 곳에 도착하면 스스로 코끼리가 내리기 편하게 앉아요.

그래도 약간은 ㅋㅋ 다이빙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코끼리 목욕시키기이지만 사실 코끼리랑 같이 노는것과 같아요.ㅎㅎ

저 아기 코끼리 진짜 물 속에서 잘 놀고 행복해 합니다.



이렇게 마지막에 참여자 모두 단체 컷


맨 마지막에는 진짜 아기 코끼리도 보러 갑니다. ㅎㅎ

코끼리는 물 코로 마셔요 ㅎㅎ



이제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 입으면 밥을 주는데요. 그냥 그랫어요 ㅎㅎ 뭐 향신료가 강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먹을만 한 맛 입니다.



식사 동안 투어가이드가 시디를 만들어서 오늘 찍었던 사진 CD를 선물로 줍니다.



마지막으로 거대한? 코끼리 (기시기, 성기)


참고로 투어를 하면 몸살이 있을 수 있으니 투어 마치고는 푹 쉬셔야합니다.


코끼리와 친구가 되고 싶다면 꼭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