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합정역 맛집 마오(mao) 중국집 북경오리

백두무궁 2017. 5. 17. 10:08
반응형

홍대 합정역 맛집 마오(mao) 중국집 북경오리


안녕하세요. 친구랑 2번정도 갔는데 괜찮았습니다.(뭐 전 홍보 이런게 아니기 때문에)

분위기 좋은 중국집 소개 드립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베이징덕이 인기 입니다. 뭐 전 북경에서 베이징덕을 먹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ㅋㅋㅋ

우리나라 베이징덕은 무슨 맛 일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북경오리 (카오야)


여기는 코스 요리가 유명한 것 같습니다.

저는 b코스로 시켰습니다. 1인 3,4000원(카오야 포함 코스 중 가장저렴)

카오야(북경오리), 사천식 오향장육,꿔바뤄우,위쌍체즈(두반장에 볶은 가지요리),식사(짜장면,짬뽕,볶음밥(새우,오리)

위와 같은 코스 입니다.




오향장육

맛도 모양도 괜찮습니다.



위쌍체즈(두반장에 볶은 가지요리)




이것은 동파육(따로 시킴)ㅋㅋ


맛을 평하자면.... 북경에서 먹은 베이징덕 카오야를 넘어서기에는 ㅋ 부족 합니다... 하지만 베이징덕이 먹고 싶다면 선택 하셔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이 곳은 내부 분위기가 영화 세트장 같은 묘한 분위기가 있어서 술이 너무 잘 들어갑니다. ㅎㅎ


위치는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합정역 3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쭉 오시면 됩니다.


상가는 길가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