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이징

베이징 자유여행 만리장성 가는방법 및 후기

백두무궁 2018. 11. 22. 02:24
반응형

북경 만리장성 후기


중국의 수도 베이징 자유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후기를 써야지 써야지 미루다가 ㅋㅋ


이제서야 쓰네요.


중국하면 가장 뭐가 떠오르나요?


전 만리장성입니다. ㅎㅎ


만리장성을 가는 방법은 패키지로 가는 방법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편하게 만리장성 뿐만 아니라 여러 곳을 가고 싶다면 패키지도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만리장성만 보고싶고 ㅎㅎ 저렴하게 다녀오고 싶다면 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됩니다. ㅎㅎ 877번 버스!



만리장성을 가기위해 북경의 지하철을 탔습니다.




2호선 지수이탄(积水潭)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B2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길 따라 가다 보면 표지판이 보입니다.



877번 버스 타는 곳 방향이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방향대로 가면 됩니다.



더셩먼(德胜门)이 나오는데 사진에 나오는 옛날 건물 우리나라 남대문 비스무리한게 나오면 거기가 정류장입니다.


바이두맵 참고하시면 쉽게 더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j.map.baidu.com/BKiEN


주변에 사람이 많은데 버스들이 있고 사람들이 줄 서 있기 때문에 쉽게 877번 타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캬 역광으로 ㅋㅋ877번 버스를 ㅋㅋ


버스요금은 12위안 입니다. 가는시간은 1시간 20분정도?



버스 좌석은 편안했고 가득 채워서 출발했습니다. ㅎㅎ


안내해주시는 안내원이 있는데 버스에서 쉬지 않고 계속 설명했습니다.


고맙게도 영어 설명도 해줍니다. ㅠㅠ 


외국인들 불편한 거 있을까 봐 여러 가지 설명해줬습니다. ㅎㅎ


매우 감사했다는 ㅎㅎ



이런 험한 산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ㅎㅎ 조금씩 만리장성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곧 도착합니다.




입장료와 슬라이딩카 가격이 제가 갔을 때 보다 현재는 올랐네요.


입장료는 40위안 슬라이딩카 왕복 140위안 입니다.


왜 계속 오르는 거야 ㅠㅠ


도착하면 간식거리 사 먹을 수 있는 상점이 있고 가다 보면 이렇게 반달곰도 볼 수 있습니다.


귀여웠지만 우리에 갇혀있는 모습이 너무 불쌍했습니다.


슬라이딩카를 타면 금방 올라갑니다. ㅎㅎ 내려갈 때 영상을 찍었습니다. ㅎㅎ



만리장성의 파란하늘 ㅎㅎ 길게 늘어선 만리장성 정말 장관입니다. ㅎㅎ



저도 기념으로 셀카 한컷 ㅎㅎ


만리장성 동영상




만리장성의 끝은 어디까지 있는 걸까요?ㅋ



만리장성은 좁은 성곽이 아니라 이렇게 많은 사람이 다닐 수 있을 만큼 넓었습니다.


이제 다 구경하고 슬라이딩카를 타로 다시 내려갔습니다.


만리장성 슬라이딩카 동영상



슬라이딩카는 내려갈 때가 매우 스릴이 넘칩니다.


왜 스릴이 넘치느냐 ㅋㅋㅋ


사실 슬라이딩카 시설들이 조금 허접하고 불안해 보입니다. ㅋㅋ


불안함과 속도감에서 상당한 아드레날린이 ㅎㅎ


아무튼 내려가면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러시아 인형이 왜 있는 거야? ㅋㅋㅋ


근데 여기가 매우 저렴한편 입니다.


왕푸징이나 북경의 기념품 가게는 이곳 보다 매우 비쌉니다. ㅠㅠ


혹시 기념품 사고 싶으면 여기서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다시 877번 버스를 타고 돌아갑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