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수빅

수빅 여행 후기

백두무궁 2019. 11. 17. 02:00
반응형

당일치기 필리핀 수빅여행 후기 (SUBIC)


앙헬레스에서 수빅여행을 위해서는 SM시티클락으로 가야합니다.


앙헬레스에서 수빅을 가는방법은 이전 포스트 글을 참고바랍니다.


앙헬레스에서 수빅 가는방법

https://bdsc.tistory.com/216



에스엠 클락(SM CITY CLARK)에서 빅토리라이너 버스를 타고 수빅으로 갔습니다.



이게 바로 타고갈 빅토리라이너 버스입니다.


버스회사 직원이 에스엠시티클락 정문에 항상 있으니


타고갈 버스를 말하면 잘 설명해 줍니다.



한시간 정도 지나면 수빅 포인트하버몰에 내릴 수 있습니다.


올롱가포 터미널에서 내리셔도 되고 자신의 일정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왓슨스 하버 포인트 몰 수빅 위치 지도



하버 포인트 몰은 상당한 규모의 크기이며 아름답게 잘 꾸며진 쇼핑몰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외관을 갖고 있는 왓슨스 하버 포인트몰입니다.



날씨가 더 좋았다면 ㅎㅎ 더 멋있었을텐데... 아쉬움이....



내부는 전형적인 필리핀 쇼핑몰 형태입니다.


규모도 상당히 큰 편입니다.



극장도 있고 여러 행사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왓슨스 하버 포인트 몰 영




배가 고파서 쇼핑몰 주차장에 있는 식당을 갔습니다.



Aristocrat Restaurant


아리스토카트? 레스토랑에 갔습니다. 하버포인트몰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베큐 사진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ㅎㅎ



매장은 넓고 쾌적했습니다.



바베큐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필리핀 식당 기준에서는 조금 있는 편이고 한국인에게는 부담없는 격입니다.


전 망고 바나나 쥬스와 치킨 바베큐를 시켰습니다.



맛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잇는 바베큐 소스 맛입니다. ㅎㅎ


밥은 볶음밥인데 무슨 특별한 향이나 맛은 안느껴졌습니다.


방금 구워서 그런지 바베큐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역시 동남아 과일 쥬스는 사랑입니다. ㅎㅎ


망고와 바나나 ㅠㅠ 너무 신선함이... 캬


Aristocrat Restaurant 위치 지도




식사를 마치고 수빅 공용비치인 수빅베이로 걸어갔습니다.


뭐 별로 멀지 않게 느껴져서 ㅋㅋ 구글 지도 보고 걸어갔습니다.


수빅에는 프라이빗 비치, 공용비치가 있는데...


말 그대로 프라이빗은 호텔이나 리조트 소유고 공용비치는 누구나 개방된 해변입니다.


공용비치는 별로다라는 말을 들어서 많은 기대는 하지 않고 갔었습니다. ㅎㅎ;;



수빅의 거리는 매우 깨끗한 편이고 ㅎㅎ 앙헬레스에 비해 정돈된 느낌이 많이 듭니다.


수빅거리 영상



수빅베이 퍼블릭 비치 SBMA


위치 지도




이날 태풍이 근처에 있었고 바람과 비가 장난이 아닝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해변이 난장판 느낌....



이날 날씨가 느껴지십니까?ㅋㅋ


뭐 공용비치라 그런지 사실 관리가 엄격하게 된 느낌은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실 겁니다.



태풍이 부는 날에도 ㅋㅋ 제트스키 대회는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이곳이 수빅베이 임을 알려주는 조형물 ㅎㅎ



저멀리 보이는 옛날 한진조선소.....


인건비 싸서 필리핀에 조선소 세웠다가... 망했다는.... 슬픈 이야기



나중에 기회가 되면 날씨 좋을 때 와봐야 겠습니다.


하필 태풍 오는날 가서ㅠㅠ


수빅에서 몇 박 여행가시는 분은 어짜피 리조트나 호텔을 예약 하겠지만


당일치기로 수빅 오시는 분들은 간단히 공용비치 근처 바나 레스토랑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빅 공용해변 걷기 SBMA Beach 영상



반응형

'해외여행 > 수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앙헬레스 SM클락에서 수빅 가는 방법  (0) 2019.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