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pc게임

포르자 호라이즌4 얼티밋 1660 후기

백두무궁 2020. 3. 16. 03:24
반응형

포르자 호라이즌4 게임 후기


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우연히 뽐뿌에 49,950원에 할인한다고 떠서.... 충동구매


엑박용 게임이 이제 pc게임으로... 호환이 돼다니...


싼지 비싼지 모르지만 ㅋㅋ 정말 오랜만에 게임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말로만 듣던 레이싱 게임이었고... 저 어렸을 때만 해도 니드포드스피드가 킹왕짱이던...


아무튼 큰 기대를 하고 ㅎㅎ 구매 후 설치를 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 받는데 진짜 역대급 속도를 보여줍니다.;;;


게임 용량은 75.56기가인데;;; 물론 파일이 크긴 하지만...


다운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빠를 때는 10메가.... 느리면 100kb..


더 심각한 건 다운속도가 안 뜰 때도 있습니다....


정말 컴퓨터 켜놓고 만하루정도 돼서야 다운을 다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야 정신차리자....



화가 나는 3연속 타이틀 화면을 보여줍니다.;;; 시작할 때마다 속터짐.. ㅋㅋㅋ


스킵이 불가능해서 ㅠㅠ 몇 초지만 상당한 스트레스를 유발합니다. ㅋㅋ



처음에 게임 내 벤치마크를 돌려서 설정을 알아서 해주는데 82FPS가 나왔습니다.


제 컴퓨터가 라이젠 2600에 램16기가 그래픽카드 1660인데;;; 나중에 안 사실인데


설정이 82프레임 고정 돼있어서 그거 풀고


모든 설정 풀옵으로 매우 높음 최대로 다 설정하고 벤치 돌려봤습니다.



86~93FPS 나옵니다..... 첫번째는 90프레임 넘게 나왔는데 ㅋㅋ 암튼


풀옵해서 평균 86FPS 나옵니다. 게임내 벤치에서는



제가 전작을 안 해봐서 잘 모르지만 호라이즌4의 장점은 매우 쉽다?


정말 조작 불편함 없고 ㅋㅋ 스토리 모두도 매우 쉽고 재밌습니다.


사실 스토리모드 하다가 그냥 요즘은 차로 밟고 무조건 맘대로 다니고 있는데요 ㅎㅎ


자유도가 큰 재미인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수많은 유명 브랜드의 차들을 ㅎㅎ 직접 선택하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올드카 부터 영화에 나왔던 차들 까지 ㅎㅎ



현대의 벨로스터, 기아의 스팅어까지 라인업에 있습니다. ㅎㅎ



캡처 화면이 ㅋㅋ 뭔가 떠 있는 느낌인데 올드카 부터 다양한 차들의 그래픽완성도가 정말 뛰어납니다.



현실은 장농면허지만... 게임에서도 역시 ㅋㅋ



제가 요즘 애용하는 애스턴마틴 부터 ㅎㅎ



승합차도 그냥 몰아보고 ㅋㅋㅋ



미션 하다보면 게임에서는 자동차 점프인데;;


실제면 자살행위겠죠? ㅋㅋ

기분은 정말 캡짱 시원합니다. ㅎㅎ


결론


30대 중반 나이에 새로운 게임은 배워야 하고 귀찮아서 할 생각도 없었는데;;;


자동차 레이싱 게임은 정말 쉬고 스트레스 풀기 좋았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4가 실제 레이싱과 적절한 ㅋ 게임성을 잘 섞은 기분이랄까?


얼티밋은 모든 차와 다른 맵 미션들이 추가된 패키지니... 이왕 구매하실거 ㅋㅋ 얼티밋으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풀옵으로 1660 정도면 돌리기에 큰 무리는 없었으니 ㅎㅎ 


더 낮은 그래픽카드도 옵션타협만 잘 하면 전혀 무리없이 게임플레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게임 > pc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틀그라운드 버기카 실사  (0) 2018.05.10
피파온라인4 분석 및 현재 이벤트 선물  (0) 2018.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