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샤오미 스탠드 무선 충전기 후기

백두무궁 2020. 3. 22. 02:51
반응형

샤오미 무선 충전기 후기


평소 무선충전기에 대한 호기심이 강했던 나는 ㅋㅋ


뽐뿌에 뜬 샤오미 스탠드 무선 충전기를 아무 생각 없이 구매하게 됐습니다.



구입가격은 1+1에 27560원 개당 만원도 13800원 정도


사실 이게 싼건지도 몰랐다가.. 사고나서 싸게 샀는지 알았습니다.


대충 1주일 정도 걸려서 저에게 배송이 도착했습니다.(Q10 해외배송이라)


도착한 박스 모습 ㅎㅎ샤오미 박스 이쁘네요;;;


점점 중국의 모든 분야가 발전하는 것 같아서... 흠칫



구성품은 단출합니다. 스탠드형 충전기와 ubs c 타입 케이블입니다.


어댑터까지 바라면.... 쫌 그런가요?ㅋㅋ



시타입 케이블 위치도 좋고... 마감도 훌륭합니다.



뒤태는.... 알 수 없는 한문들로 ㅋㅋ



충전을 하면 사진 모습처럼 녹색불이 들어오고 폰화면에 고속무선충전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ㅎㅎ


스탠드 전자시계가 하나 생긴 기분입니다. ㅎㅎ


케이스 상태에서 충전 안 될까 봐 걱정 했는데;;; 다행히 잘 됩니다.




사실 샤오미는 20w 최대 까지 지원한다고 하지만 이건 샤오미 폰 한정입니다.


lg v50의 경우 10w 충전입니다. 저희집 폰이 lg g8, v50, g7 이어서


3제품의 경우 고속무선 충전 잘 됐습니다.


한 개는 티비 옆에 또 다른 한 개는 제 컴퓨터 책상에 뒀는데


부모님 케이블 꽂는 것보다 편하다고 하시고 ㅋㅋ


저도 케이블 찾고 꽂고 그런게 귀찮았는데 스탠드형 쓰니 훨씬 편하네요.


그리고 메시지도 쉽게 볼 수 있는 게 스탠드형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서 기분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