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나고야

나고야 후바타관 후기 주변거리

백두무궁 2018. 8. 29. 02:26
반응형

후바타관을 왜갔냐고?ㅋ


사실 갓파스시를 가기 위해서 ㅎㅎ


부모님과 처음 간 해외여행이라 동선 짜느라 ㅋㅋ


많이 힘들었습니다.


갓파스시는 일본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좋은 초밥을 먹을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주문도 모니터 터치 주문이 쉽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가격이;;;; 어이가 없지만..


혹시 가실분은 ㅋㅋ


나고야 갓파스시 위치 かっぱ寿司 名古屋白壁店


 

밥도 먹었고 이 거리를 본격적으로 돌아 다녀봅니다.



거리에 고풍스럽지만 뭔가 럭셔리한 일본 건물들이 많아서 ㅋ


어머님을 모델로 많이 찍어드렸습니다.



지금 보니 ㅋㅋ대문 앞에서 많이 찍었네요


여성분들 사진 찍기에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제 오늘의 주인공 후바타관 ㅋㅋ



만화에서 봤을 법한 집이 나옵니다. ㅋㅋ


건물이 아름답습니다.


벤치에 앉아 있는 부모님 한 컷 ㅋ


아무튼 이집은 1920년 대 쯤 지어진 집이라고 합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전기관련 재벌이랑 여배우랑 살아서 더 유명하다고 하는데...


입장료는 200엔 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일본의 잘사는 가정집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사실 찍을 게 더 많았는데 메구루 버스 시간 때문에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결론


나고야 메구루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이 문화의 거리 자체가 넘너무 아름다운 곳이라 나고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나고야 후바타관 위치 구글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