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번역반응

방탄소년단 일본tv 출연없어도 콘서트 호황 일본반응

백두무궁 2018. 11. 30. 03:42
반응형

bts 텔레비전 출연 없이 라이브 대인기


런 K-POP 그룹의 미디어 노출과 반비례로 BTS 콘서트나 오프라인 행사는 대성황.


걸 그룹의 차세대 신인 "공원 소녀 '는 일본 데뷔는 아직 미디어 노출 없음에도 불구하고 18 일에 시부야 모디에서 열린 이벤트는 공원 길에 사람이 넘치는 인기 만했다.


텔레비전 출연 없이도 케이팝 그룹이 인기 있다는 기사입니다.


일본 야후뉴스 댓글반응 입니다.


csf*****

차제에 젊은 애들에게도 한일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

tan*****
음악에 반일을 가지고 정치화한 것은 저쪽입니다. 일본에서는 과거 한류 열풍이라는 게 있었다. 좋은 것은 좋다고 우리는 평가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예술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제로 하고 있다. 어떤 것이든 이용하려는 마음이 들면, 예술성도 없어지고, 상대를 상처입히기도 한다.

SASUKE

일본에서는 비치지 않아도 돼.

sig*****
일본에서 반한교육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올바른 역사교육은 지금보다 더 필요하다고 느꼈다.

jiy*****
한국 음악의 일본인 팬이 국익을 해칠 수 있다는 말이군요.이쪽은 그렇지 않아도 한국은 정치이용현상을 볼 때 입국심사를 까다롭게 하는 등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tib*****
음악과 정치는 별개라고 할 수 있는 날은 아직 먼가.이 건에 관해서는, 평생 없다. 이상.

渡世人

음악이나 스포츠는 정치와는 별개의 것과 겉치레에서는 잘 말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것은 명백하다.현재 한국과는 이런 상태이기 때문에 일본에서의 활동은 도저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아직도 여파는 퍼지겠지.

Ampanman
TV는 프로파간다 확산의 수단이므로 당연한 상황. 구도로서 한국 정부가 일본과의 관계에 찬물을 끼얹고 있으니 일본의 엔터테이너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한국정부의 프로파간다와 무관한 증명을 하면 되고, 한국정부에 더 이상의 반일을 막아달라고 말하든지, 반일 프로파간다와 인연을 끊겠다고 일본인들에게 천명하든지, 그게 안 된다면 다른 시장으로 옮겨야 하지 않을까.


이것이 안 된다면 눈사태처럼 한류 팬을 많이 잃을 뿐, 지금까지 한국인이 쌓아온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뿐이다.일본도 음악시장에 압력을 가하는 것은 당연하다.공은 한국 쪽에 있다. 흔히 이런 기사에서 레벨이 높은 한국 연예인의 퍼포먼스를 볼 수 없게 되어도 되는 것인가! 그렇다고 비굴해지지만, 실력이나 인기가 아무래도 이전의 문제. 인기 실력이 있다면 더더욱 일본과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한국인이 위기감을 가져야 한다. 분발을 기대하다.

myo*****

과거 한류 열풍으로 불릴 때도 이상한 현상이 있었다.


지방에서도 돔 회장의 티켓은 즉 완매라고 말해지고 있었는데, 거저나 다름없는 티켓이 나돌거나, 콘서트장은 듬성듬성 이였거나.미디어에서 5만명이 모였다는 콘서트장의 정원이수천 명이거나.


한국기업주최의 콘서트는 티켓이 바로 팔리지만, 같은 그룹출연하는 일본회사가 주최한 콘서트는, 티켓이 팔리지 않아서 취소하려고되거나 .조작이 있지?공항으로 마중나온 집단은, 2000엔에 식지대가 딸린 아르바이트였던 것이 들키기도 했고.한국 그룹의 인기는 믿을 수 없다.

wha*****
지금의이 상황이 오히려 팬들의 결속력을 높이고있다. → 일본인 중에서도 K-POP 팬들과 그렇지 사람의 분열이 더욱 진행 되겠지요. 이유는 다르지만 분열이라는 관점에서 미국과 아주 비슷합니다.

fur*****

최소한의 역사를 이해한 후 생활하길 바래


지금 일본이(앞으로는 몰라도) 살기 좋은 나라인 것은 이전 사람들의 겹겹이 쌓은 노력 때문이있어

발전을 위해 쌓아 가는 것이 지금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틀린것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틀린것, 옳았던 것 모두를 이해하고 불합리한 것에는 무엇이 불합리하게 전해지는 지식을 익히기를 바란다


적어도 BTS의 이번 건, 본인의 입으로 분명한 사과가 없는 건, 이 근처는 진정한 팬이라면 지키는 것이 아니라 잘못됐다고 전하는 팬이 되었으면 한다.

eii*****
이제, 이 분들의 화제를 기사로 하는 것은 그만둬야겠다.일부의 팬 이외에는, 아무래도 좋은 일. 더욱이 불쾌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yok*****
음악에는 국경이 없습니다. 하지만 BTS는 스스로 국경을 만들어 버렸습니다.다시 생각해야 해요.국내에 머물러 국내 여론 대변자가 될 것인지 음악을 순수하게 찾아갈 것인지 아직 미숙한 젊은이들입니다


가끔은 도가 지나칠 때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이번만큼은 그 한도를 훨씬 넘겼습니다.넘어간 내용이 어떤 것인지 음악을 계속하기 전에 멈춰 서서 생각해야 합니다.

表示名って何だよ
젊은이에 대한 교육이 소홀해진 결과군요

exl*****
아마추어와 다름없는 아이돌과 한일 실력차가 다르다고 음악평론가 토미자와씨가 말하지만 그것은 한일 아이돌 문화의 차이이다.일본은 아이돌의 성장을 팬들은 지켜보고 아이돌과 함께 팬들도 성장, 끝까지 따라붙는 팬이 많다.


그러나 한국은 10대에 팬이 되어 응원해도 사회인이 될 때는 졸업한다.아이돌을 응원하는 기간이 짧고 아이돌은 즉전력으로 처음부터 마무리짓고 단기 승부인 것이다. 이런게 문화차이라고 생각해

kul*****
예술은 정치를 넘어가는 것이니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이든 춤을 세상의 목소리에 좌우되지 않고 응원하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좋으니까 무엇이든지 받아들이는 것은, 맹목적·맹신에 연결되는 것과 같은 위험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좋은 부분·나쁜 부분을 확실히 파악·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foc*******
돈만 벌 수 있으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en*****
예부터 음악은 사상을 많이 반영하기 때문에 정치적으로 이용돼 왔고 프로파간다에 사용돼 왔다.과연 음악은 평화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 사고방식은 매우 위험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