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하노이

하노이 맛집 오바마 분짜 흐엉리엔

백두무궁 2019. 9. 22. 20:30
반응형

하노이 분짜 맛집 흐엉리엔

이 곳은 오바마 분짜로 유명한 곳이다. 개인적으로 하노이음식보다는 호치민 음식이 더 입맛에 맞았다....

그 이유는 고수 + 향신료 향이 덜강해서다.

아무튼 하노이에 왔으니 오바마 대통령이 먹은 분짜집은 한번 가야지....!!


베트남 가격 치고는 싸지 않지만 사실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매우 저렴하게 느껴지는 가격입니다.



사실 이렇게 우리나라 언론에도 나오면서 유명하게 됐죠...


흐엉리엔 지도 위치




식당 규모는 외부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3층까지 있었고 규모가 큰 편입니다.


매우 크다 넓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보기와 다르다 느낌?


아무튼 점심 저녁 식사시간을 피해서 갔는데도 사람은 많은편 이었습니다.


다행히 대기 없이 먹었습니다.



곳곳에 있었던 오바마 대통령 사진 ㅎㅎ


여기 공산국가 맞냐?


메뉴판을 못 찍어서 아쉽지만 


흔히 먹는 세트메뉴가 90000동입니다.


구성은 분짜 + 튀김 + 맥주


우리나라 돈으로 4500원 가격입니다.



맛있어보이나요? 전 조금한 시푸드롤말고 좀 큼직한 튀김을 시켰습니다.


뭐 이것도 동그라미 형태긴 한데 ㅋㅋㅋ


남바이산? 넘바이산?ㅋㅋ 그냥 영어로 읽으면 그런느낌의 콤보를 시키면 될거 같아요...


제가 이걸 추천하는 이유는 내가 먹었을 때 맛있었고


미리 갔었던 친척들이 이걸 더 추천하더라구요 ㅎㅎ 궁금하시면 두개다 드셔보시는 것도 ㅎㅎ



여러 채소를 넣어서 먹을 수 있었지만.... 너무나 강한 고수향이....


다행히 여긴 안넣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맛은 진짜로 맛있습니다. ㅎㅎ 시원한 숯불 갈비 국수 ㅎㅎ


튀김도 맛있구요 ㅎㅎ 일단 이 게 4500원 실화냐? ㅠㅠ


오바마 대통령 때문에 그냥 유명한 집이고 맛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향때문에 베트남서 음식 잘 못 드셨던 분들 베트남 맛집으로 흐엉리엔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