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호치민

호치민 둘째날 롯데마트!

백두무궁 2016. 12. 19. 22:57
반응형

호치민 롯데마트!


매콩강 투어가 끝나고! 배가 너무 고파서ㅎㅎ


베트남에서 쌀국수는 아무 곳에서 먹어도 맛 있어요^^



그리고 베트남 스타일의 냉커피!!

달콤하게 맛 있어요!


호텔에서 휴식후 롯데마트를 갔습니다!


택시에서 찍은 오토바이 타는 여성분!

베트남은 오토바이가 진짜 많아요... 위험하게 느껴질 정도로 ㅋ 난폭운전은 기본으로 합니다.



내리면 상당히 큰 롯데마트가 눈에 보입니다.


이렇게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 해줍니다.



한국마트 답게 한국 제품들이 많습니다. 초코파이!

라면!



삼다수 까지 ㅎㅎ


소주가 그립다면 롯데마트에서 소주를 사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김치까지 팝니다. ㅋㅋㅋ



우리나라와 약간 다른방식으로 수산물을 판매 합니다.



역시 정육코너도 우리나라와 많이 다르죠? ㅎㅎ



우리나라 화장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계산대를 보면 알겠지만... 사람들이 많아요. 저도 한참을 기달려서 계산을 했습니다.




호치민 롯데마트 위치 입니다.^^ 지도를 보여주면 택시 기사님이 알아서 찾아 갑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