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기타큐슈

기타큐슈 자유여행 둘째날 셋째날

백두무궁 2017. 11. 10. 15:16
반응형

기타큐슈 자유여행 둘째날


고쿠라성 (기타큐슈성)은 기타큐슈역에서 도보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어느 호텔에서서 접근이 편리합니다.



맑은 날씨에 강다리를 건너면 몸이 날아갈 것처럼 기분이 좋았습니다. 쇼핑도 원하신다면 바로 옆에 리버워크가 있으니 성 관람 후 방문 추천 드립니다.

 

 

고쿠라성 (기타큐슈성)에는 제법 큰 해자가 있습니다. 물론 오사카성에 비해서는 그 규모가 작습니다.

 

 

적의 침입을 막는 느낌보다 지금은 아름다운 정원의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기타큐슈성에는 작은 신사도 같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천수각에는 박물관이 있는데요. 조선의 통신사 행렬등. 상당히 우리나라와 관련된 것들이 전시가 많이 됐습니다.

 

 

조선 통신사행렬의 미니아처 입니다. 사운드도와 조명이 시시각각 변하여 웅장함과 흥미를 유발합니다.

 

 

 

과거의 기타큐슈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천수각 꼭대기에서 바라본 기타큐슈 전경입니다. 나름 운치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꼭 천수각 관람을 추천 드립니다. 기타큐슈성 입장료는 성인기준 350엔 입니다.

 

 

기타큐슈성에는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ㅎㅎ 나름 분위기가 좋아서 커피와 함께 여행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고쿠라성 (기타큐슈성) 위치 구글지도 첨부해 드립니다.

 


스페이스 월드, 기타큐슈 자연사 역사 박물관, 이온몰을 이제 갑니다....


기타큐슈역에서 스페이스역으로 가면 됩니다... 역무원에게 스페이스역 말하면 플랫폼 안내해주니깐 너무 어려워 하지마세요...



전철에서 내리면 바로 스페이스월드가 보입니다....


제가 타려고 했던 놀이기구가 ㅠㅠ 운행을 하지 않아서... 가진 않았습니다. 흑흑


그래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자연사 박물관을 갔습니다.



스페이스 월드와 거의 붙어 있습니다. 물론 공간은 떨어져 있지만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바로 박물관 입니다.




기타큐슈 시립 자연사 역사 박물관을 차로 가시려면 위 그림지도(연락처 포함)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관람료는 성인 500엔 고등, 대학생 300엔 초등 중학생 200엔 미취학유아 무료 입니다.


30명이상 단체시 괄호 금액만큼 할인해 줍니다.


개관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까지입니다. 휴관인은 매년 6월 하순경 1주일 그리고 연말연시 입니다.



수많은 공룡 뼈를 볼 수 있습니다.



개복치도 보이네요 ㅋㅋ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컨텐츠들이 많습니다...


결국 중요한점은... 어른들이 보기에는 ㅠㅠ 재미가 없어요...


물론 제 기준에서요...ㅎㅎ



기념품샵에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화석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도 비쌀줄 알앗는데 ㅎㅎ




출출해서 ㅎㅎ 이온몰에 들려서 도시락 쇼핑을 했습니다...


왜 저는 일본에서 도시락 쇼핑할 때가 가장 행복할까요? ㅎㅎ


도시락 뿐만아니라 모든 공산품, 식료품 저렴하니깐... 기념품도 여기서 사시길 강추 드립니다.



스페이스월드역, 스페이스월드, 기타큐슈 자연사 역사 박물관, 이온몰 위치 지도입니다.


사라쿠라야마


사라쿠라야마는 기타큐슈에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장소 입니다.


야하타역에서 나오면 버스정류장이 보이는데 그쪽에서 사라쿠라야마행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일에는 버스 운행을 하지 않아요 ㅎㅎ;;;


그래서 전 도보를 결심 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사라쿠라야마 케이블카 타는 곳을 도보로 가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 드립니다.


지도 위치와 같이 거리는 갈만한 위치입니다... 



일단 멀리 보이는 산이 전망대인 것같고... 구글지도를 보면 저쪽을 향해 갑니다... 정상은 케이블카를 타면 되니깐 ㅎㅎ




중간 중간 위정표가 있으니 가는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많이 올라 왔습니다... 이쯤되면... 몹시 힘들어요 ㅠㅠ...물론 저같은 운동 쓰레기들...



꺅 드디어 도착...


그러나...



왜 닫혀 있는거야 ㅠㅠ


그건 바로 주중에는 오후6시까지만..... 야경 보려면 여러분 꼭 주말에 가셔야 합니다...


물론 전 다시 도보로 내려왔습니다. ㅎㅎ 여기에 택시따위는 없으니깐 ㅎㅎ


돌아오는길에 Redcabbage 라는 슈퍼마켓에서 도시락 쇼핑을 하고 숙소로와서 혼자 잔치를 ㅎㅎ



마지막날 이렇게 ㅠㅠ 혼자 마무리 합니다. ㅎㅎ 사케와 맥주 초밥 바나나빵 유부초밥 ... 물론 다 먹었습니다. 하하



초밥 같은 경우 늦게 가서 그런지 절반 할인 받았습니다. ㅎㅎ 저정도 퀄리티 이가격 국내에서는 상상할 수 없겠죠?ㅎㅎ


이렇게 마지막밤을 보냅니다. ㅎㅎ



마지막날


기타큐슈역에 가시면 이정표를 보고 공항행 버스

정류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시간표입니다. 참고 하세요


 

시간이 남아서 공항라면집에 가서 라면과 군만두를 먹었습니다. 

라면은 그럭저럭 맛있고 ㅎㅎ 만두는 그냥 집에서 먹는 군만두 맛입니다. ㅋㅋ


이제 집으로 ㅎㅎ 



반응형

'해외여행 > 기타큐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타큐슈 자유여행 2박3일 첫날  (0) 2017.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