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번역반응

월드컵 한국 독일 2:0승리 일본반응 야후재팬

백두무궁 2018. 6. 28. 01:59
반응형

독일전 일본반응

 

전체적으로 독일에 대한 원망이 많습니다.

 

그러나 한국골키퍼 조현우 선수에 대한 칭찬도 많습니다.

 

러시아월드컵 독일 한국 2:0 승리 일본 야후재팬 반응입니다.

 

wrc*****

뮐러, 케디 라 끝까지 심각한 부진 외질은 의욕 없으면 대표팀 은퇴 합시다.

 

bvb*****
이탈리아2006년 우승2010년 예선탈락

스페인2010년 우승2014년 예선탈락

독일2014년 우승2018년 예선탈락

이제 징크스다.

 

KingKongBrody
압도하는 분위기었다 독일이지만 쳐도 쳐도 대상을 파악하지않으면 안된다.

독일 대표에 어울리지 않은 선수가 여러명했다독일에 실망했다

c*****
이전 그토록 위협적이던 독일이 단지 약한 팀처럼 보였다. 레브, 수고하셨습니다.

jpu*****
과연 마지막 챔피언 독일도 그토록 슛을 쏘고 빚나가면 초조해하고 자멸 할 수도 있네요

세계 랭킹 1 위의 탈락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외 일 것이다.

 

イス子とアセンシ男
독일은 이번 대회 슬로 스타턴 것?

1차전 2차전도 후반부터 기어를 넣는다는 느낌이었지만

벌써 조별 리그 돌파가 결정 됐다면 모르겠지만

아직 돌파도 정해지지 않는 것에 여유 있는 경기 

운영을 하고 초반부터 위험을 무릅쓰고 밀고 자신들을 돌파하지 않고 수비에 들어가는 

모습은 왠지 전 대회 우승 팀 답지 않았다

 

asq*****
죄송 합니다만 이길 내용은 아니었다 고 생각합니다.

煙草は麻薬
한국 독일과 함께 했네. 설마 이기리라고는 몰랐다. 

이번 대회 최대의 사건일지도 모른다.깜짝이야.

jgm*****
솔직히 한국 축하합니다!독일은 너무 슛이 정확하지 않았다

유감이지만 이번 독일은 돌파할만한 팀이 아니 었다


bubble
독일은 페널티 지역 앞에서 패스를 만지작거리며 돌리고 

그 사이에 단단히 블록을 형성하고 괴로운 나머지의 슛은 골대 밖으로 날아간다.

어딘가에서 본 적 있다는 생각이 들면 안 될 때의 일본 대표잖아.

 

jgm*****
순순히 한국 축하!독일은 너무도 슛이 골대에 들어가지 못 했다

유감이지만 이번 독일은 돌파할 만한 팀 아니었다

 

J.D
외질 너무 했다

avi*****
독일은 전혀 속도감 없고 팀의 단결이 없다.

각각은 강한 잘한 것이지만 이기려는 정신이 보이지 않았다.

yuu*****
독일 큰일이다. 이로써 AFC(아시아 나라)선수 모든 팀 승점 획득?

tak*****
독일은 슛이 골대 맞은것도 없었다.

한국의 GK와 DF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한다.

aie*****

외질 논외, 뮐러도 논외. 고메스 등장으로 골 예감은 시켰지만 그것까지. 

베르나도 좋은 점이 전혀 나오지 않는 CL 보고기대한 키미히도 킥의 정확도 나쁜. 

크로스도 로이스도 보통 수준. 훔멜스도 초조해서 골대에 차지 않는다.

나쁠 때의 일본처럼 공 돌리기만 하고 골 때리지 않은 공격의 전형 같은 축구였다.

한국은 무엇보다 골키퍼 좋았다.

白蛇
실망

ith*****
한국에조차이라는 말은 실례라고 생각하지만

독일도 쉽게 이길 수없는 시대 일까? 라고 생각할 정도로

이길 기색이 보이지 않는 경기였다

 

tsu*****
독일이 이렇게 결정력이 없다니 말이야.

일단 외질은 논외.

free swinger
머리 재미 있는 키퍼 굉장하다

eno*****
독일은 자유로운 기회가 몇번이나 있었는데 정하지 못 했다..

이런 결정할 수 없는 독일은 본 적 없어...솔직히 이 결과를 인정못해

 

swe*****
독일 설마 그룹 4위

kul***** 

이런 독일 대표보고 싶지 않았다

 

amr *
독일, 안 됐네.

이런 내용에서는 조별 리그 탈락도 어쩔 수 없다.

심판이 독일 쪽인가

.공명 정대하게 부탁하고 싶네.

한국도 열심히 했네.한국의 GK, 안심하고 봤다.부럽다...

sot***** 
한 시대가 끝났다.

kot*****
기사가 빠르다

bora

공간을 사용할 수 없는 패스 축구는 두렵지 않다

한국은 집중력 잃지 않고 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