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해외에서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다이어트4

백두무궁 2018. 7. 3. 18:35
반응형

커피도 마시고 클렌징폼도 사고



에어아시아로 싸게 18만원에 항공권을 사는 바람에...


수화물을 따로 신청 못 했다.. 그 이유는 신청하면 비싸지기 때문에 ㅎㅎ


아무튼 클렌징폼을 구매하기 위해 마실에 나섰다.


이제 친구 집도 떠날 때가 다가오고 있지만 암튼 필요한 것을 사야 하기 때문에


하루 오전, 오후 운동을 하고 낮에 밥 겸 쇼핑을 하로 ak몰에 갔다.


ak 몰이란 klcc역 건물이 ak몰이다.


이 쇼핑몰도 규모가 큰데 옆 klcc 수리아몰이 워낙 커서...


암튼 난 푸드코트도 맛있어서 이 곳을 자주 갔다.


클렌징폼을 사기위해 간 곳은 왓슨


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는 왓슨스 뿐만 아니라 가디언도


많이 있다.


가디언 guardian도 왓슨스와 똑같은 스타일의 매장이다



가격은 비슷한 거 같다.



구매한 것은 히말라야 페이스 워시 150ml다.


그나마 알고 있는 퍼펙트휩이 가격이 저렴하길래 사려다가....


어디서 본적이 있을거 같은 히말라야 클렌징폼을 샀다.


가격은 싼건지 모르겠다.



가격은 19.38링깃이다. 우리나라 돈 5400원 정도다.


향은 무척 맘에 들었다. 세정력은 강하지 않았다.


암튼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간 곳이 스타벅스 starbucks


우리나라도 스타벅스가 많지만... 말레이시아 카페도 거의 다가 스타벅스다.


우리나라는 카페 자체가 많은데... 거의 독점 수준급으로 모든 번화가에는 스벅이 있다.


물론 커피빈이 가끔 있기는 한데 너무 조금 있다.


암튼 해외 스벅의 장점은 가격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가격이 11.5링깃 우리돈으로 3170원 정도다.


일본보다 비싼 우리나라 스벅... 암튼 쿠알라룸푸 스벅에서 아메리카노만 많이 마셔도


뭔가 본전을 뽑는 느낌이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