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해외에서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다이어트5

백두무궁 2018. 7. 7. 17:31
반응형

에어비앤비 숙소로 이사를 하다


친구 집에서 일주일을 보내고 이제 내 집으로??


제가 갈 곳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미드밸리에 있는 콘도입니다.



미드밸리가 시내라고 하는데


제 숙소는 외곽지역 ㅎㅎ;;;


쿠알라룸푸르 주요 지역을 그랩택시로 8~16(2000~5000원)링깃 사이로 이동 가능합니다.


제가 사는동네입니다. 혹시 이 곳에서 한달 살 분들은 참고하세요.


미드필즈 콘도미니엄2입니다.


구글 지도





콘도 건물은 깨끗하고 안전 합니다. 콘도 출입 시 보안카드가 있어야 출입할 수 있습니다.



거실에서 보는 뷰는 환상적입니다. klcc가 보입니다.



부엌입니다. 냉장고 가스렌지 전자렌지 밥솥 전기포트 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습니다.



방은 깨끗했습니다.


타월은 하나 제공해 줍니다.


옷장 하나, 다리미판이랑 다리미도 있습니다.


커튼을 걷으면 거실 뷰와 같이 klcc가 보입니다.


집주인이 여행을 갔다고 해서 집에 저 혼자인줄 알았지만....


백인 남자 한 분이 있었습니다.


인사를 해도 안받아서 그 이후로 저도 쌩


34박에 31만원에 방하나 개인실이면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곳을 선택한 이유!


콘도 아파트 단지내 체육시설 입니다. ㅎㅎ



수영장은 총 3곳



시설은 정말 좋네요.


헬스장은 총 2곳 입니다.


유산소운동 할 수 있는 곳과 근육운동 하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유산소 헬스장은 전부 찍었지만


무산소 헬스장은 한쪽만 찍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한 달 월세(34일)라고 치고 31만원이면 매우 저렴한 것 같습니다.


이제 저만 열심히 운동하면ㅠㅠ됩니다.


해외에서 다이어트 저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술약속은 못잡으니깐 ㅎㅎ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