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김포 구래동 가성비 카페 컴포즈커피 구래점 후기!

백두무궁 2018. 8. 6. 02:05
반응형

가성비 최고 컴포즈 커피 카페



김포 한강신도시 양곡에서 6~7년 전까지 살다가 


오랜만에 김포를 다시 이 동네를 가게 됐습니다.


진짜 천지가 개벽을 했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ㅋㅋ


물론 아파트를 그 당시도 많이 짓고 있었지만...


편의시설과 놀만 한 상업시설이 현저히 부족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가보니.... 와 이마트는 들어와 있고 극장도


곧 들어서고 ㅋㅋㅋ 상가들은 왜 이리 많은지 ㅋㅋㅋ


아무튼 커피 한잔 마시로 컴포즈 카페에 갔습니다.


가격 아메리카노가 1500원 이라는 문구를 보고 ㅋㅋ



아직 생긴 지 얼마 안된 건물 느낌이 팍 듭니다.


건물 입주가 시작하고 있는 느낌?



노란색 디자인으로 상큼한 느낌을?ㅋㅋ

뭐 암튼 들어갑니다. ㅋ



메뉴판이 멀리 있지만 ㅎㅎ 계산대 앞에도 있어서 ㅋㅋ




이곳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모든 음료가 벤티 사이즈!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러 왔다가 ㅋㅋㅋ 자몽에이드 시켰습니다.


벤티사이즈가 3500원 ㅎㅎ


캬 진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보다 싼 가격에;;


자몽에이드 벤티 사이즈를 마실 수 있다니 ㅠㅠ



입구에서 봤을 때는 자리가 별로 없어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꽤 넓은 자리가 나옵니다. ㅎㅎ


자리마다 코드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충전하기 좋았습니다. ㅎㅎ


물론 와이파이도 지원하구요 ㅋ



역시 벤티 사이즈여서 양이 많습니다. ㅎㅎ


신맛이 강하지만 ㅎㅎ 자몽 과일 조각까지 다 먹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레몬보다 자몽을 좋아해서 ㅎㅎ


여름이라 ㅠ 신맛과 달콤함 그리고 탄산의 청령감 캬


자몽에이드 선택은 대성공 ㅋ


구래동에 오시거나 구래동에 사시면


한번 들리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청소년들이 없어서 그런지 ㅋㅋ


조용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ㅋ


위치는 음... 다이소 뒷건물입니다. ㅋ


지도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