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번역반응

타케우치미유 akb48 졸업 발표에 대한 일본반응

백두무궁 2018. 9. 6. 22:47
반응형

아이즈원 타케우치미유 akb 은퇴 일본반응

프로듀스48


(たけうちみゆ 竹内美宥 Takeuchi Miyu)


sat*****

기량이 좋으면 아이돌 말고도 활약이 가능하겠죠

아직 젊고 다른 길도 있으니 거기에서 활약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tig*****
가창력은 지금의 AKB중에서 아마 No.1.

역대 AKB에서 최고의 가창력이었다.

AKB멤버의 대부분은 AKB가입 후 가창력을 올리지 못하는 가운데

타케우치 씨는 가창력을 착실하게 올리고 온 귀한 사람. 진지하게 노래 교습을 받던 것이다.

이 사람이 총선에서 한번도 100위권 내에는 들어가지 않은 것은 

AKB가 실력과 노력을 제대로 평가하는 시스템이 되지 않은 증거.

아마 이대로 AKB에 있어도 좋은 결과가 없다고 판단했겠지. 졸업은 정답입니다.

mai*****
10년간 AKB라는 힘든 일을 계속하고 왔던 것에 인간으로서 진정한 실력을 느낀다.

AKB답지 않은?가창력과 피아노 솜씨가 있으면서 별로 빛을 볼 수는 없고 재능과 노력이 보상 받지 못한 것 같은데

사회인으로서 어디서든 통한다는 생각. 미디어 계열 기업의 요청도 있을 것이다. 향후의 활약에 기대하고 싶다.

may*****
다른 활약 할 수있는 장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돌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AKB는 아니었습니다.


man*****

AKB에서도 얼마 안 남은 예술 재능이 있는 아이였던 것 같다.

단지 아이돌이라기보다는 다른 연예계 길이  있는 것이 확실하다. 

앞으로 길이 꽃필거다. 힘내세요!!프듀에서 했었던 곡의 편곡도 아주 멋있습니다

fdt*****
분명히 말하지만, 아이즈 원에서 데뷔해도 지금까지처럼 카메라에도 별로 보이지 않고 파트도 적었을지도.

그룹에서 인상에 남지 않는 입장이 되는 것보다 

지금 애석하게도 졸업하는 게 좋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의 활약 기대합니다!


nya*****
타케우치는 능력자지만, 적어도 아이돌로 애교를 포함한 여러 부분이 부족하지 않았나.

가수로 노력했으면 합니다만.


CFC
후쿠오카 전국악수회에서 피아노 '첫날'을 선보였을때

실시간으로 확산됐을 때는 정말 굉장했다. 

악수회 때 "수영복 사진을보고 좋아하게되었습니다."라고 했더니

웃으며 악수해 주었다. 또 하나의 좋은 멤버가 없어져 버린다.




neco
AKB에 파묻혀 있을때는 몰랐지만, 푸듀에서 처음보고, 노래의 능숙함에 매우 놀랐습니다!

이번 결정은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실력은 있는데 실력이없는 사람에게 뒤지는 것은 억울했을 텐데.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kag*****

produce48에서 그녀의 매력을 깨달은 사람입니다.

빛나는 장소가 분명 있다고 생각한다. 노력하면 좋겠다!

hor*****
타케우치는 가입 당초 운영에서 높게 추대되고 있었는데

악수회 때 불친절한 대응으로 평가 내려져 아까웠다.

(대학생이 되고부터 살아났지만)악수회때 잘했으면 

에이스 후보에 있어도 이상하지 않았겠어


kok*****

동시기 파루루나 요코야마 유이로 고생도 많이 했다고 생각한다. 인품이 좋아서 좋아했다.

성년식 시기의 운영에서 잊혀진 것도 힘들었겠지요.

타케우치미유야 10년 수고하셨습니다!

syr*****
지금의 AKB 운영은 이번 프로듀스 경험을 살릴 수 없을 것이다

AKB에서 나온 것이 좋은 기회다

또 몇명인, 망설이는 친구도 있다고 생각.

졸업을 듣고 회사는 무슨 생각을 할까(졸업 공연 정도?)


bmw*****
얼마나 AKB의 인기 순위가 엉망인지 잘 알았다.

ete*****
지금의 AKB 그룹의 꼴이 오래 매달려도 얻을 것도없는 것이며,

하고 싶은 것을 발견했다면 빨리 포기 것도 좋다.

여성 아이돌 수명은 짧고. 졸업 한 것은 좋지만 정신을 차려 보니 이제 나이가 많고

앞으로의 전망도 밝지않다.


gur*****
타케우치미유 씨는 AKB에서 쓴다고 썼는데, 인기가 나지 않았다, 좋아하는 멤버였다. 

지금도 피아노를치고 노래한 첫날은 멋지고 눈에 남아 있었다.


knw*****
게이오 대학 까지 다니고 있다면 일반 사회에서도 통용되는 것입니다.

연예 활동도 하고 있다면 그것 나름대로 인간 관계와 사회에서 좋게 보고 있을 것이므로

여러가지 일에 도전 할 수 있겠죠.


*****
그녀가 피아노 솔로로 부른 첫날 좋았다

또 다시 듣고 싶다

mas*****
혼자 피아노 연주와 가창력이 좋았다. 앞으로도 한결같이 행운을 빕니다.


匿名
AKB의 활동은 전혀 모르겠지만

이 기사만 보면 훌륭한 학력도 있고 귀엽고 어려운 연예계에서 노력도 해왔을 것이다.

스텝 업하세요

h*******
오히려 아이돌보다 YouTuber와 음악 활동이 더 인기가있을 것 같다.

yam*****
음악적인 능력은 충분히 가지고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어떤 형태로든 활약 할 수있는 거 아냐? 수고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