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즈오카

시즈오카 여행 마지막날

백두무궁 2019. 8. 12. 01:34
반응형

시즈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마지막날


이것저것 챙기고 씻느라... 체크아웃을 꽉 채워서 했습니다.


역시 여행 마지막날은 뭔가 항상 바쁩니다....


마지막날 시간이 어정쩡하게 길어서....


후지에다에 있는 돈키호테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우 컸습니다....


사실 도심에 있을 때는 건물이 작거나 그랬는데;;; 역시 외곽지역이라 그런지 ㅋㅋ


주차장까지 있습니다.... 사실 매장면적은 밖에서 봤을 때 보다는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일반적 돈키호테 매장에 비하면 매우 큰 편입니다.


후지에다 돈키호테 위치 구글 지도



관광객이 안오는 지역이라 그런지...


마트같은 느낌? 다이소?


애완동물 용품 미니카, 장난감등 물건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뚜기 머스타드 삼양 붉닭볶음면 농심 신라면 안성탕면 등

우리나라 식품도 많았습니다.



리뉴등 각종 약품종류도 있었는데;;;


동전파스가 안보였습니다.... 확실히 파스 약 이런 제품들이


시내 돈키호테에 비해서 확실히 적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퍼펙트휩;;;ㅋㅋ



아이스크림 자판기에서 ㅋㅋ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점심 먹으로 갑니다....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빅맥세트를 주문했습니다...


690엔.... 우리나라 빅맥이 저렴하구나 ㅠㅠ


후지에다 맥도날드 위치 지도


후지에다시에서 맥도날드를 먹고싶다면 ㅋㅋ 참고하세요.


앞에서 말했듯이 전 동전파스를 사고 싶었지만 없어서 ㅠㅠ


가까이 있는 브이 드러그에 갔습니다.


일본에서 처음 가보는 곳이기도 하고 시간도 남아서 ㅋㅋㅠ


v drug 위치 지도 구글맵


 



드럭스토어 답게 엄청난 종류의 의약품들이 있었습니다.


동전파스 사로 왔다가 ㅎㅎ 다른 세일하는 파스를 샀습니다.


이곳도 돈키호테와 비슷하게 슈퍼에서 살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식품 포함)



호빵맨 등 캐릭터 상품들 너무 ㅠㅠ 귀여웠습니다. ㅎㅎ


이제 더 이상 할 게 없어서 ㅠㅠ


공항버스를 타로 후지에다역 남쪽 출구로 갔습니다.


후지에다역 공항버스 타는 곳 지도 위치


지도에 표시된 곳 근처에서 타면 됩니다.



이렇게 공항 비행기 표시가 있는곳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후지에다역에서 공항버스 시간표 입니다.



이 빨간 버스가 오면 ㅋ 타고가면 됩니다. ㅎㅎ


차창에서 시즈오카의 마지막 모습을 찍어봅니다.


공항에서 내려서 후지에다역 가는 버스 정류장과 시간표를 찍어봤습니다.


여행을 마치며


시즈오카 여행이었지만 후지에다 여행같은...


느낌의 이번여행 ㅋㅋ 외향적 일본인들도 상당하다라는 것을


이번 여행에서 많이 느꼈습니다.


술집에서 먼저 말 걸어주고 이야기도 나누고 ㅋㅋ 재밌었습니다.


5월 달에 간 여행이지만 날씨는 더운편 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