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역 맛집 무한리필 참치 필참치 후기

백두무궁 2020. 2. 4. 01:59
반응형

합정 필참치 후기


합정 주변 술집이든 밥집이든 가격이 너무 비싸졌습니다.




소주도 5000원인 곳이 제법 보이고...


가성비 무한 참치 리필 집을 합정에서 찾았습니다. ㅎㅎ



합정역 5번출구나 6번출구에서 쭉내려오면 나옵니다.


합정 필참치 위치 지도


요즘 거리에 별로 사람도 없고 ㅋㅋ 그렇지만 술이 땡기는걸 어떻게 할까 ㅠㅠ



생각보다 규모가 있었습니다. 물론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테이블석과 룸 그리고 바테이블로 이뤄졌습니다.



전망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다. ㅋㅋ 빨리와서 이런 행운이...



죽은 뭐 너무 기본이니깐 ㅋㅋ 안찍었고 기본 밑반찬은 내가 좋아하는 구성입니다. ㅋㅋ


옥수수콘 그리고 참치초장야채무침 ㅋㅋ 너무 사랑스럽다 사실 술안주는 이거 두개만 있어도 ㅠㅠ



특스페셜 3,8000원 짜리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머니가 가벼운지라 ㅋㅋ 싼거중에 두번째로 ㅎㅎ



아직까지는 소주가 4000원 ㅎㅎ 제발 ㅠㅠ 계속 4000원이길...



점심 식사 메뉴도 별도로 판매중이니 참고 바랍니다....


저는 무조건 참치집은 술 마시러 ㅎㅎ



짜잔 드디어 첫 참치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나왔습니다.


빨간색 부위들 ㅎㅎ 그리고 지방과 살이 조화로운 부위들...


매번 부위를 설명해주시지만 ㅠㅠ 아직도 뭐가 뭔지....


맛있으면 됐지 ㅎㅎ



제가 사랑하는 초밥까지 기본 메뉴입니다. ㅎㅎ


초밥도 너무 맛있네요;;; 이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필 참치도 맛있는 부위로 주셨습니다. ㅎㅎ


메로구이도 맛있었고 ㅎㅎ 살짝 사진 보이시나요? ㅋㅋ



유부오뎅탕과 계란찜 그리고 새우튀김까지....


정말 ㅠㅠ 소주 안주들만 나와서 ㅠㅠ 이날 너무 많이 마셨습니다.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합정 필참치의 가성비는 매우 좋았습니다.


38,000원 가격대 참치집 중에서는 가장 좋은 퀄리티였습니다. ㅎㅎ


제가 갔던 곳 중에서는 ㅎㅎ 말이죠....


가성비 참치집 무한리필 술집을 찾는다면 필참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