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량진 맛집 원조장충왕 족발 보쌈 후기

백두무궁 2020. 3. 15. 18:36
반응형

노량진역 족발 보쌈 맛집 원조 장충왕족발


어려서 학원 때문에 노량진을 많이 갔었는데 ㅎㅎ


성인이 돼서도... 이 곳을 떠날 수 가 없는 이유는 ㅎㅎ


저렴한 가격과 맛집 때문이죠 ㅎㅎ 종종 지인들과 노량진에서 만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집을 소개합니다. ㅎㅎ


원조 장충왕족발! 보쌈!



노량진 원조 장충족발 위치 지도



노량진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원래 이곳은 항상 사람들로 가득 찼던 곳입니다.



코로나 사태여서 그런지 조금은 빈자리가 보입니다. ㅠㅠ



이곳의 대표 메뉴는 보쌈과 족발입니다.


저는 거의 보쌈만 시켜 먹습니다. 오늘은 정말 특별히 반반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2인 2만 9천원, 3인 3만 9천원입니다. 반반은 2인 33000원, 3인 480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편이라고 약간 생각은 되지만 맛이 있어서 ㅋㅋ



별다를 거 없는 밑반찬이지만 개인적으로 동치미 국물이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완벽한 동치미 맛?



처음 시켜본 반반 세트 생각보다 반반은 더 비싼 만큼 양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ㅎㅎ


족발은 첨먹었지만 얇고 말랑말랑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ㅎㅎ


보쌈은 역시 맛있고요 ㅎㅎ



보쌈만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이건 예전에 먹을 때 찍었던 사진...


굴은 계절에 따라 나올 때가 있고 안 나올 때가 있습니다. ㅎㅎ


저 채김치에 싸 먹으면 ㅠㅠ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보쌈김치도 ㅎㅎ


노량진에서 깔끔하게 맛집에서 맛있게 먹고 싶다면 족발 보쌈 맛집으로


원조장충왕족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