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량진 돈까스 파스타 맛집 술집 와가마마 후기

백두무궁 2020. 4. 2. 01:17
반응형

와가마마 후기 wagamama


노량진은 맛집 술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그런 집들이 많습니다.


점점 프렌차이즈가 많아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기도 하지만


그래도 한자리를 계속 지켜온 가게들도 많죠...


오래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 술집? 돈까스 전문점 와가마마를 소개합니다.


거의 15년 단골?


돈까스가 유명하지만 밤에 술 마시기도 좋은 가게기도 합니다.



어려서는 돈가스 먹으러 낮에 많이 갔지만 ㅋㅋ 지금은 술마시로 밤에 자주 갑니다.


노량진 와가마마 위치 지도



건물은 3층까지 있고 1층은 주로 식사를 하는 곳이라면


2층부터는 술을 마시는 호프 같은 곳입니다.



공간도 넓고 자리도 편해서 ㅎㅎ 술마시기 좋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추쳔 메뉴는 해산물매운탕파스타와 돈까스 피자 입니다. ㅎㅎ


특히 해산물매운탕파스타는 항상 시키는 메뉴고 돈까스, 피자는 번갈아 가면서 시킵니다.


매운탕 파스타 국물이 끝내줘서 ㅎㅎ



제가 항상 주문하고 좋아하는 해산물매운탕 파스타 캬.... (13900원)


약간 얼큰하면서도 토마토 소스와 오묘한 맛을 냅니다. ㅎㅎ


그리고 각종 해산물이 나름 많이 들어 있어서 ㅎㅎ 먹는재미가 쏠쏠 합니다.


물론 파스타 면도 맛있고요 ㅎㅎ


그 맛이 너무 좋아서 항상시킵니다. 국물은 약간 걸죽한느낌이고 ㅎㅎ 자꾸 손이갑니다.


어쨌든 국물 맛이ㅠㅠ 너무 좋습니다.


소주 안주로 너무 좋습니다.



안주 돈까스 샐러드의 모습 ㅎㅎ 이곳이 돈까스 전문점이기 때문에 ㅎㅎ (7900원)


돈까스 맛도 평균 이상의 맛을 보여주며 돈까스만 먹으러 오셔도 후회 안합니다.



식사 돈까스를 시키면 밥과 함께 줍니다. ㅎㅎ


 

피자도 안주로 끝내주고 ㅎㅎ 개인적으로 얇은 도우를 좋아하는데 ㅎㅎ


이곳 피자가 얇아서 ㅋㅋ 술 안주로 좋습니다.



노량진에서 가성비 맛집 양식 술집을 찾으신다면 ㅎㅎ 진짜 후회 안 할 집입니다.


노량진 맛집 술집으로 와가마마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