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 가볼만한 곳

서울로 7017 가는 방법 및 탐방

백두무궁 2017. 5. 22. 00:30
반응형

서울로 7017 가는 방법 및 탐방



서울로 7017의 의미는 70년에 만들어지고 17년에 개통, 17개의 길, 최고높이 17M라는 것을 갖고 있습니다.

나름 이름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죠? ㅎㅎ


네델란드 국적의 위니마스가 수목원이라는 주제로 설계했습니다.

실제 많은 나무와 꽃등 식재가 있습니다.



첫날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휴식공간인데 ㅎㅎ 휴식할 공간이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았네요 ㅎㅎ;;;



슈즈트리입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예술인가라는 의문을 ㅠㅠ 갖고 있습니다. ㅎㅎ 아무튼 규모 만큼은 대단 합니다. 뭐 업사이클링이라는 의미로 보면 좋겠죠? ㅎㅎ

이 슈즈 트리 작품은 5월 28일까지 전시 합니다.



서울로 위에는 여러 건물들이 있는데요.. ㅎㅎ그 위 옥상도 올라 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럼플린 (팡팡, 퐁퐁?)도 있습니다. ㅎㅎ 너무 아이들이 좋아 합니다. ㅎㅎ

총 2개가 설치 됐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구당 2명씩 이용가능 합니다.)



서울로 위에서 바라본 남대문 거리 입니다. ㅎㅎ 뭔가 뻥 뚫린 느낌이 듭니다.




서울역을 위에서 바라본 모습 ㅎㅎ 새롭죠?




연예인 부럽지 않은 박원순 시장님의 모습 입니다. ㅎㅎ 엄청난 인기죠?



개장 첫날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ㅎㅎ 덕선이 어머님 배우 이일화 씨도 이날 오셨습니다. (직찰)

나이를 거꾸로 드시나 봅니다. ㅎㅎ 매우 아름답습니다.



회현역 근방 부분 입니다... 저기 동그란 기둥 건물 근처에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시고 올라가시면 한양도성길로 접근 가능합니다. 한양도성길 가실분은 참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로와 연결되어있는 17개의 길입니다.

직접 건물과 바로 연결된 곳은 대우재단 건물, 호텔 마누 건물입니다. 화장실 등을 이용 하실 때 대우재단 건물과 호텔 마누 건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 건물에 있는 카페가 서울로 잘 어우러져서 분위기도 매우 좋습니다. ㅎㅎ


7017서울로를 가기위해서는 지하철 이용 하시면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1,4호선 서울역 2번 출구, 4호선 회현역 4번 5번 출구에서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도심속에 공중공원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