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정보

오즈모포켓 as 후기 제이씨현

백두무궁 2020. 10. 5. 17:06
반응형

DJI 오즈모포켓 유상 as 후기


생각보다 화각이 좁고 이동하면서 찍을 때 ㅠㅠ 흔들림이 느껴져서...


많이 사용하지 않고 있었던 오즈모포켓 ㅋㅋ 그래도 해외여행이라도 가면 종종 썼지만....


코로나 영향으로 묵혀놓은지 오랜시간이 됐습니다....


부산여행을 계획하며 이번에 오즈모포켓을 작동했는데;;;



이건 as 후 모습이고....


고장 내용은 시작할 때 오즈모포켓이 카메라 부분이 준비운동하는 것 처럼 움직입니다....


그 때 저런 모습으로 걸려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걸린 느낌


살짝 손으로 팅겨내면... 정상적으로 움직입니다;;;


그러나 ㅠㅠ 매번 그럴수도 없고 수리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아직 소프트웨어 방식의 흔들림 보정보다는 결과물이 훨씬 좋기 때문에 ㅎㅎ


어쨌든 전 제이씨현이 유통하는 제품을 샀고 제이씨현 as센터가 있는


용산에 가서 접수 했습니다.


정식 DJI의 빡센 후기들을 읽어서 걱정했지만....



CS이노베이션(제이씨현에서 분사한 곳)에서 오즈모포켓 제이씨현 제품 수리를 맡고 있습니다.


CS이노베이션 지도 위치



이곳은 오즈모 포켓과 같은 dji제품 보다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컴퓨터 수리가 주된 곳입니다.



업체와 일반고객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대략 2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접수할 때 시리얼과 제품 사용as 기간은 제품 시스템상에서 별도 확인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ㅠㅠ 1년이 지나서...



접수하고 전화가 왔는데 cs이노베이션에서 직접 수리는 불가하고 제품을 DJI로 보내서 체크하고 비용을 확인해 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접수증을 보니


불량내용이 수평 안맞음?


결론은 2주 걸렸고 ㅠㅠ 비용은 87500원 나왔습니다.


파손도 아니고 어느날 켜보니 목아지가 살짝 걸리는 거 치고는 비용이 비쌌습니다.


뭐 그래도 제대로 된 리퍼제품을 생각하면서 입금했고 14일 접수 후 27일에 택배로 받았습니다.



택배비는 cs이노베이션에서 부담을 했고 ㅋㅋ 오즈모포켓 크기에 비해


매운 큰 박스가 왔습니다.



내부는 진짜 ㅋㅋㅋ 뿅뿅이로 ㅋㅋ


가득가득.....


ㅠㅠ 과하다....



저 엄청난 뿅뿅이 속에는 드디어 오즈모 포켓이 ㅠㅠ


안전하게 포장해주신 ㅎㅎ as 관계자님들 감사합니다.



새제품 처럼 실링이 돼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원래 그 전 케이스에는 속에 천 재질이 없었는데 새로 받은 리퍼에는 있네요;;;


사용감이 느껴지는 케이스 ㅋㅋ 케이스는 그냥 내걸로 주지 ㅠㅠ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2주정도의 후기 입니다.


제이시현 유통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cs이노베이션으로 as문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직접 dji로 as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어짜피 결국에는 dji에서 as를 하니깐....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


소요시간 2주 비용 87500원

리퍼 제품 받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