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번역반응

bts 원폭 티셔츠 연말 일본방송 출연 무산 일본반응

백두무궁 2018. 11. 10. 20:38
반응형

bts 광복 티셔츠 홍백가합전 일본 출연 무산


역사적 사실을 담은 티셔츠가 그렇게 일본우익들은 눈에가시 같았나 봅니다.


일본대표적 포털 사이트 야후에 아직도 bts 기사가 톱 입니다.


기사내용은 NHK 홍백가합전, 후지 TV ' FNS 가요제 TV 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슈퍼 라이브' 출연 무산 내용입니다.


출연한다고 말도 안했는데 ㅋㅋ 알아서 무산이라고 기사쓰는 일본 클라스...


댓글내용입니다.


kli*****
앞으로도 출연하지 않아도 되고, 일본에도 오지 않아도 돼. 꼭 보고싶으면 한국에 가서 보렴.


dew*****
TV 아사히는 솔선해서 좋은 판단을 했다. 처음이 중요하므로, 나머지 방송국은 계속 따라갈거다.


aka*****

항의라면 방송국이 아니라 스폰서가 최고지


yamato

여기분들의 코멘트에 공감했습니다.


이하 코멘트그들의 노래도, 춤도 훌륭한데.반일 교육으로 젊은 bts가 고생한다


어렸을 때부터 남에게 폐를 끼쳐서는 안 된다


남이 싫어하는 것은 그만두자며길러진 교육의 차이인가


사람을 원망하며 살라고는 가르쳐주지 않는 일본


단지 버섯구름의 사진으로거창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저 구름은 생명으로 생겨납니다


갓난아기 부터 노인의 목숨까지 몽땅 빼앗아만들어진 구름입니다


히로시마에서 태어나 자라서 원폭이란 무엇인가 전쟁이란 어떤 것일까


어렸을 때부터 배워 왔습니다.일본은 싫어해도 상관없습니다.원폭이 어떤 것인가?


피폭자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버섯구름 사진은 생명의 존엄성과 평화의 소원을 담아 소중히 다뤄야 합니다.


그냥 사진이 아닙니다.수많은 고귀한 목숨이 끊어진 순간의 사진입니다.

---> 내로남불 오지내요;; 이지매 왕따 원조국가, 혐한시위에 방사능이 그렇게 무서운줄 알면 후쿠시마 방사능을 바다에 무단 방류하는 주제에... 어렸을 때부터 폐를 끼쳐서는 안된다 교육받았다고?ㅋㅋㅋㅋㅋㅋ


it_*****
기대하고 있던 팬 여러분은 유감이지만, 반대로 일본 아티스트분들이 했다면, 한국에서는 대기업 문제가 되어서 더 비난받았을것 같습니다.


서로의 역사,문화,인종..용서할 수 없는 일이 있고.


원래 한국 아티스트는 일본에서는 싱글벙글하고 있는데 한국에 돌아가면 반일의 자세를 드러낸다....


그렇게 싫으면 일본에 안오면 될텐데 하고 자꾸 생각 하게되요. 


bck*****

출연시키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원래 이 그룹이 그렇게 인기 많았어?

kim*****

당연한 판단

5辛
이 나라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유일한 산업인 연예에서 타격을 주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hon*****

지극히 타당한 판단이 빨리 내려져 훌륭하다.전면적으로 지지

GK

징용문제도 있고, K-POP 그룹 모두에게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해.


붐을 떠받치고 있는 여자들은 어차피 텔레비전을 보지 않기 때문에, 나온 곳에서 수요는 없어.


---->일본본 할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
팬 여러분으로부터 보면, 단지 T셔츠 때문이라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 잘 생각해주길 바란다.


나가사키의 원폭을 긍정하는 내용이에요.이 밖에도 이 그룹은 과거사 문제를 전면 부각시켜 모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렇게 일본을 싫어하고 밉다면 일본을 방문해야 하나요?


돈 때문에 돈 벌러 온 줄만 안다. 그렇기 때문에, 영향력이 있는 연예인이 이러한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 이번처럼 되기 때문이죠.미래를 생각하면 민간에서의 문화, 연예, 개인적 교류까지 단절하면 서로가 손해를 보고 혐오하게 됩니다.(국대국의 배상은 하고 있는데, 언제까지나 일본에 물어뜯는 한국)이대로라면 진짜 단교밖에 없겠네요.


------>단교하면 너희가 손해야....ㅋㅋㅋ 우리나라 무역적자 1위가 일본... 손해보고 있거든.... 물론 일본 방문 국민 1위가 우리나라인건 알지???? 방구석 할배가 뭘 알겠냐... 단교하면 우리나라만 개이득


to***
일본은 받아주고싶지 않아..그리고는 이런 t셔츠를 입고 기뻐하는 사람의 그룹으로서 세계에 주지시켰으면 좋겠다.
---> 너희가 핵맞아 죽은 사람보다 너희가 전쟁으로 죽인 사람이 훨씬 많은거 알지???


yag*****

당연한 판단인데 좋은 판단을 했네요. 다만 옛날부터 이만큼 배신당하고 아직도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미디어 압박의 결과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조금이라도 그것을 잊어버리는 사람이 있는 것이 일본인으로서 부끄럽다.

sr2*****

보고 싶다면 한국가서 보는게?

pir*****
일본에서 벌지 않아도 되잖아.

tya*****
투어도 중지하는 것이 좋다.


 tom*****

최소한의 양식이 살아있다는 사실에 안도하고 있지만,


반대로, 어딘가 하나라도 실수로 방송국에서 출연시켰으면 좋았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뭐, 불길하기는 커녕 지옥 불에타서 책임자 사임까지 내몰렸겠지만


K국에, 일본인의 사실적인 분노를 느껴보게 하고 싶습니다.


정부뿐이 아닌 일본 국민의 분노도 이젠돌이킬 수 없는 수준에 이른 것을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네요올해의 유행어 대상은 "단교"로 부탁드립니다.
-----> 혐한서적이 베스트 셀러인 나라답다....ㅋㅋㅋ


san*****
잘했다고 생각합니다.팬들에게는 나쁜 일이지만, 앞으로는 저쪽나라의 드라마, 연예인 등은 배제해주었으면 한다.


보고싶지 않아.물론 일본을 좋아하고 좋은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정도 만큼 해주지 않으면 알지 않을까?


앗, 알아주면 안될지도..


iyn*****
당연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