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및 질병

가다실9 남자 접종 후기 곤지름 성병 예방 가격

백두무궁 2018. 12. 10. 19:34
반응형

가다실9 후기 가격 저렴한 곳


여자 자궁경부암 예방주사로 유명한 가다실9!


남자인 내가 맞아야겠다고 한 결심은 남자에게도 예방되는 질환이 많기 때문입니다.


30대인 제가 맞아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45세까지는 효과가 있다고 나와있어서 ㅠㅠ


유일한 성병 예방 백신 가다실


지금까지 성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콘돔이 유일했습니다.


그러나 가다실이 나오면서 곤지름 (콘딜로마) 만큼은 예방이 가능해졌습니다.


가디실4,9을 접종하면 예방이 가능합니다.


가다실4, 가다실9을 접종하면 hpv (인두유종바이러스)6,11을 막아준다


곤지름의 무서움은 성기 주변에 나면 괜찮지만...


귀두에 발생했을 경우.... 치료를 해도 성기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고 재발의 위험이 있습니다.


즉 귀두를 레이저로 지지거나 칼로 째야 되는데...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심각한 경우)


연고나 이런 치료법도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성기나 성기 근처 주변에 사마귀 같은 게 보이면 당장 병원가서 치료해야합니다.


초기 치료는 쉽지만... 방치하면 수술을 합니다....


사실 남자의 경우 hpv 감염의 경우 pcr검사로 체크가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경우도 많습니다.


즉 외관상을 보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hpv 감염은 어디서 걸리느냐....


성관계를 통해 주로 걸리지만... 불행히도 목욕탕, 화장실 등 우리 주변에서 많이 감염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경우 성관계를 안 해도 감염된 경우도 있기 때문에....


hpv로 인한 암발생은 남자가 더 높다.


2008~2012년 미국에서 매년 평균 3만 8,793명이 HPV 관련 암환자로 진단...

이들 확진 환자 가운데 59%는 남성, 41%는 여성

두경부암 환자는 남성이 여성보다 훨씬 더 많음. 


매년 남성은 평균 12,638명이, 여성은 3,100명이 두경부암 진단.두경부암은 HPV와 관련된 모든 암 가운데 가장 흔함. 


남성의 두경부암 발병률은 10만 명 7.8명꼴로 여성의 자궁경부암 발병률 (10만 명 7.4 명) 보다 더 높다. 자궁경부암은 HPV로 인해 발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http://soxak.com/articles/3144#direct


즉 hpv 감염으로 인한 암 발생은 남자에게서도 흔하게 일어날 수 있고 예방을 위해도 남성도 가다실을 맞아야 합니다.


가다실에 대한 반론


가다실의 효과는 아직 6년밖에 검증(12년이란 논문도 있지만 대체로 6년 인정중) 안됐고 남자의 경우 아직 연구가 많이 부족하다고 반론하는 이도 많습니다.


즉 남성 질병, 곤지름 사마귀, 각종 암 같은 경우 실제 예방이 되는지 많은 연구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물론 제약사는 예방효과가 있다고 말하고요 ㅋㅋ


재밌는 건 hpv 감염 시 자연 치유율이 90프로라고 합니다.


그래서 나오는 말이 면역을 높여 건강하면 그렇게 무섭지 않다고 말하네요...


감염 전 감염 후 면역을 중요시하네요... 사실 이건 어떤 질병도 마찬가지 입니다.


접종을 결심


예방에 조금이라도 도움된다면 접종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자의 경우 큰 부작용 사례도 없어서 결심!


효과에 의문을 갖는 전문가도 많지만....


저는 ㅠㅠ 사마귀도 무섭고 항문, 음낭, 인두, 후두암 등이 무서워서 ㅠㅠ


접종을 했습니다.


가다실9 가격은 얼마일까? 어디서 맞을 수 있나?

가다실 저렴한 곳은?


가다실 4를 맞아도 남성 사마귀 즉 곤지름 같은 경우 예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4가지만 예방해줍니다.


가다실 9 같은 경우 9가지 hpv에 대해 예방 효과가 있죠...


그래서 전 가다실 9로 결정!


사실 가격이 정말 무서울정도로 비쌉니다.


어린애들이야 가다실4의 경우 무료접종이 가능하지만(성인은 돈 냄)


성인의 경우 불가능하고 가다실9의 경우 어린이들도 돈내야 합니다.;;;


아무튼 여러 후기를 보면 39만원~60만원 까지 가격은 다양했습니다.


3번 접종을 해야 하는 가격으로 한번 접종에 20만원 꼴입니다.


그런데 가격은 저렴한 곳도 있고 비싼 곳도 있고...


저의 경우 산부인과는 가기 꺼려서 ㅋㅋ


동네 병원에 전화를 여러 곳 해봤습니다.


불행히도 60만원.... 다른 곳은 애초에 접종을 안 하는 곳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한번 접종에 13만원 짜리 즉 3번 39만원도 있었습니다.


이 병원에 전화와 인터넷 문의를 했지만.... 지금은 가다실9 접종을 하지 않는다고ㅠㅠ


그래서 찾은 곳이 3번 접종에 45만원....


물론 더 발품 찾아보면 저렴한 곳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45만원에 매우 만족하며 접종을 했습니다.


찾은 곳은 청량리역에 있는 연세참이비인후과의원 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주소나 연락처 나오니깐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오래되고 굉장히 큰 건물에 있는데요...


미주상가a동 3층에 있습니다.


건물에 진짜 많은 병원이 몰려있습니다. 신기하네요.ㅋㅋ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이쪽 방향으로 가면 병원이 나옵니다.



병원은 아담했습니다.


약간의 접수내용의 서류를 작성하고...



3번 접종에 45만원 ㅠㅠ... 싸지만 비싸다....


접종은 간단하게 의사 선생님이 팔뚝에 접종을 해줍니다.


뭐 약간 아파요 ㅎㅎ



접종을 하면 저렇게 가다실9 접종카드를 줍니다. ㅎㅎ


뭔가 증표같은 느낌 ㅋㅋ


연세참의원 이 곳에서 엄청난 서비스를 바라기는 무리가 있으니 ㅋㅋ


그냥 저렴하게 가다실 9를 접종하실 분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