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서울전망좋은 카페 개뿔 낙산공원 나혼자산다

백두무궁 2019. 8. 24. 14:25
반응형

이화마을 카페 개뿔




한양도성 성벽 길을 올라가다보면 나오는 이화마을과 낙산마을


그사이에 위치한 카페 개뿔입니다.


사실 이 카페는 나 혼자 산다. 기안84 지인 김충재가 들렸던 카페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이화마을 한양도성박물관 낙산공원을 가신다면 들리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ㅎㅎ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입니다. 물론 솔로도 ㅠㅠ


동대문역 근처시라면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



언덕이 오르막이라 조금 힘든 감이 있지만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길에는 아기자기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모여 있습니다.



개뿔 카페의 음료 가격은 스타벅스보다 약간 더 비싼 느낌입니다.


특이하게 맥주도 팝니다. ㅎㅎ



구조가 조금 특이하고 재밌는데요.


마음에 드는 공간으로 올라갈 수도 들어갈 수도 건물을 옮겨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가장 좋은 전망 카페 베스트5 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단순히 높은 곳에 위치한 게 아니라... 서울의 역사가 느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말로 표현 못 할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지인은 밀크티를 마셨는데 ㅎㅎ;;;; 솔직히 표현하지면 그닥이었다고....



뭔가 찍기만 하면 작품이 되는 느낌의 핫 스팟 ㅎㅎ



음료를 안 사거나 반대편으로 넘어가는 사람들 때문에...


저런 푯말이 생긴것 같습니다. ㅠㅠ


카페 개뿔 위치 지도



서울 동대문이나 종로를 방문하신다면


전망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ㅎㅎ


카페 개뿔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