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클락 앙헬레스

앙헬레스 클락 호텔 아메리카 후기 가성비

백두무궁 2019. 10. 15. 20:48
반응형

Angeles City Hotel America 후기


앙헬레스에 있는 저렴한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 아메리카는 좋은 선택이다.


앙헬레스는 택시는 거의 보기 힘들고 트라이시클이 많이 보인다.


그런데 마닐라 택시보다 더 비싸다 무조건 100페소다. 어디를 가던지...


불행히도 호텔 외관은 찍지 못했다.


저렴한 호텔이지만 수영장도 있다.... 물론 호텔 식당도...


침대 매트는 단단했고 매우 높았다. 내가 잤던 침대 중에 가장 높았다.


옷장에 금고도 있다. 


자다가 떨어지면 진짜.... 이승 탈출 가능할 것 같다.



냉장고 쇼파 식탁도 있다. 냉장고 안에는 음료들이 있다. 물론 유료다...


사실 음료 가격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크게 무리는 없다.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해서 예상은 했지만 ㅋㅋ 페인트로만 칠한 벽은.... 매우.... 싸구려틱 하다.


다만 룸서비스로 시킨 호텔식당 중국음식들은 입맛에 맞았다. ㅎㅎ 가격대비 매우 만족했다.


식당은 재방문 의사가 있을정도로 만족스러웠다.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 퀄리티지만...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방이다.


번화가에서 약간 먼 느낌이지만 어디든 걸어 다닐만한 위치다.


앙헬레스 아메리카 호텔 위치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