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클락 앙헬레스

앙헬레스 가볼만한 곳 마퀴몰 MarQuee Mall

백두무궁 2020. 1. 16. 00:47
반응형

앙헬레스 쇼핑몰 MarQuee Mall



클락 앙헬레스에 가장 큰 쇼핑몰은 역시 SM클락입니다.


흠 그런데 이 쇼핑몰의 아쉬운 점은 크기만 크다 입니다.


사실 쇼핑몰만 외롭게 하나있고 주변에 뭐가 없습니다.


여유롭지도 않고요....


그래서 클락 앙헬레스 지역에서 여유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마퀴몰을 소개합니다.


클락 쇼핑몰 마퀴몰 위치 지도



앙헬레스 지역에서 100~200페소면 트라이시클로 갈 수 있습니다.



마퀴몰의 첫인상은 그린벨트 느낌이 났습니다.


마닐라 그린벨트보다는 역시 규모가 작지만 


정원과 쇼핑몰이 주는 여유로움이 너무 좋았습니다.



쇼핑몰의 규모는 sm클락 보다 작을 뿐이지 결코 작은 규모가 아닙니다.


마퀴몰 MarQuee Mall 영상




가운데는 큰 이벤트홀이 있고 각종 상품을 팔았습니다.



의류점, 음식점 등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큰 슈퍼마켓도 있고요 ㅎㅎ



한국인이 좋아하는 맥주와 7D 망고도 있습니다.



3층에 가면 맹인 마사지가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정말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사실 필리핀 마사지가 ㅠㅠ 허접한 곳이 많은데;;;


맹인 분들 ㅠㅠ 정말 최선을 다해 마사지 해줍니다.



앙헬레스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카페인 커피빈도 있습니다. ㅎㅎ


너무 제가 오바해서 말했지만 ㅋ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실내는 깨끗하고 바깥 풍경을 보면서



앙헬레스 보편적 풍경과 너무 다른 이곳을 보며


여러의미에서 심숭생숭 하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ㅎㅎ 여러분도 앙헬레스 가시면


마퀴몰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