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클락 앙헬레스

앙헬레스 가성비 클락 임페리얼 호텔 후기

백두무궁 2019. 4. 2. 00:34
반응형

클락 가성비 호텔 클락임페리얼

마닐라에서 한국을 가기 위해 클락 앙헬레스로 갔다.

비행기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암튼 일정은 빡셌지만....

암튼 앙헬레스에서 하루 보내기 위해 가격이 저렴한 호텔을 예약했다.

앙헬레스는 처음이라;;; 겁도 났지만... 뭐 암튼 하룻밤만 잘 생각에...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선택했다.

이 호텔은 sm클락도 매우 가깝고 밤문화가 발달된 워킹스트리트랑도 가까운 편입니다.

호텔 주변은 조금 한적한 분위기입니다. 다행히 길거리 뒤편에 있어서....

주변의 시끄러움은 덜 합니다.

필리핀의 호텔 로비가 비슷비슷 하지만 ㅋㅋ

우리나라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1층에 식당 겸 바가 있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와서 그런지 우리나라 메뉴가;;; 많네요;;

엘리베이터에 세탁 서비스 종이가 붙여있네요...

뭐 저야 하룻밤만 있다가 갈 거라서;;

기대 이상의 방입니다.;;; 3~5만 원에 예약 가능한 호텔 치고

기본 구성은 좋았습니다.

수건으로 ㅎㅎ 예술작품들을 ㅋㅋ

전체적으로 오래된 느낌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나 구성은 알찹니다. 침대 구리다는 말이 많았는데

최상급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적당한 크기에 티브이가 있고

 

기본으로 칫솔과 샤워캡 비누가 제공됩니다.

 

이 물건들은 유료 물품들이니 조심해서 ^^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커피포트 물 냉장고도 있습니다. (당연한가?)

 

외로운 헤어드라이기도 있습니다.

 

화장실은 넓은 편이었습니다. 깨끗하기도 했고 샤워도 문제없었습니다.

다만 샴푸나 이런 건 개인 준비해야 하는 게 쫌;;;;

이 가격에 더 바랄 거는 없습니다. ㅎㅎ

주변 거리는 이렇습니다.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너무 조용하지도 않습니다.

 

편의점도 가까운 편이라 맥주나 간식 사기 편했습니다.

앙헬레스 클락 임페리얼 호텔 가성비 호텔로 추천합니다.

 

클락 임페리얼 호텔 지도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