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망원 짬뽕 맛집 홍차이 후기!

백두무궁 2020. 4. 9. 03:06
반응형

서울 망원역 짬뽕 맛집 홍차이


요즘 같이 춥다 따뜻하다를 반복할 때 생각나는 짬뽕...


술마시고 난 다음날 생각나는 짬뽕...


그냥 배고플 때 생각나는 짬뽕...


이렇게 짬뽕은 ㅠㅠ 항상 생각납니다. ㅎㅎ


저는 술마신 다음날 또는 술안주로 ㅎㅎ


친구와 망원을 헤메던 중 다른 술집과 식당이 가득 찼는데 ㅋㅋ


중국집 하나가 사람이 전혀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냥 그곳으로 갔습니다.



홍차이 지도 위치



위치는 핫한 망원 거리에 있습니다. 망원역에서는 쫌 떨어진 거리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홍짬뽕 9000원과 등심탕수육 중 16000원 입니다. 그리고 소주, 맥주;;



먼저 짬뽕이 나왔는데 ㅎㅎ


진짜 대박인게 해산물도 싱싱하고 많이 들어있어서 ㅎㅎ 너무 좋았구요 ㅎㅎ


일단 국물 맛이 너무 좋습니다..... 진짜 이럴줄 알았으면 짬뽕 두그릇 시킬걸... 후회했습니다.



재료가 싱싱하고...짬뽕 조리도 수준급이어서 먹으면 이맛이다... 느껴집니다....


제가 먹었던 짬뽕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ㅋㅋ


탕수육도 ㅎㅎ 맛있게 먹었지만


특별히 뛰어나다 이런건 아니었습니다. ㅎㅎ;; 짬뽕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공간은 아담한 공간이고 대형 단체손님이 오기에는 무리가 있는 공간입니다. ㅎㅎ


마포구청역과 망원역 사이에 있고 한강이 가까운 홍차이 짬뽕 맛집으로 ㅎㅎ 추천 선정!


아 이곳은 제로페이도 됩니다...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저렴하게 드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