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라오스 돈뎃

라오스 돈뎃 바바게스트하우스 (BABA Guesthouse)

백두무궁 2017. 5. 21. 23:51
반응형

라오스 돈뎃 바바게스트하우스 (BABA Guesthouse)


많은 돈뎃(DON DET) 여행객들이 숙소를 당일 예약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전.... 그런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이쪽 숙소들이 그렇지만... 시설들이 ㅎㅎ 자연친화적인 곳이 많습니다. ㅎㅎ 저는 그런곳을 ㅠㅠ 싫어하기 때문에 ㅎㅎ... 에어컨이 있는 바바게스트하우스를 예약 했습니다... 물론 제가 돈받고 리뷰 쓰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쓰겠습니다.



일단 숙소에서 보는 뷰입니다... 사실 이정도면 이름이 게스트하우스라고 하기엔 그렇습니다.... 그냥 호텔이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호텔이라고 하기엔 부족한게 사실 입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타올이랑 비누는 기본 제공해줍니다...매일 방 청소도 해줍니다... 침대도 나름 푹신하구요... 방충망도 있으니.. 모기 걱정도 없습니다. 사실... 숙소안에는 모기가 거의 없습니다...



냉장고도 있어서 ㅎㅎ 맥주 사다 놓고 마시기 좋습니다...



에어컨도 있고 전체적인 시설은 좋습니다. ㅎㅎ... 그 새끼손가락만한 조금한 도마뱀 친구들이 가끔 보이는거 빼고는 좋습니다.

ㅠㅠ 제가 유독 혼자 있을 때 겁이 많습니다. ㅠㅠ 친구나 연인이 있었다면 매우 귀여워 했을 텐데 말이죠 ㅋㅋㅋ근데 저 조금한 도마뱀은 동남아에 흔하게 있는거니깐 ㅋㅋ 너무 걱정 마세요...ㅠㅠ 사실 돈뎃 어느 숙소에도 있을 애들입니다.


암튼 깨끗하고 에어컨이 있는 숙소를 원한다면

바바게스트하우스 (BABA Guesthouse) 추천 합니다. ㅎㅎ



위치도 배 타고 오면 선착장에서 매우 가깝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