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규조토 발매트 소형 코시나 후기

백두무궁 2020. 12. 28. 02:50
반응형

작은 규조토 발매트 코시나 후기

 

원룸에 이사 오면서 이것저것 살게 많았다 그런데...

 

그 전 집에서 몰랐던 ㅋㅋ 공간의 압박과 공간 활용에 대한 고민이 생기면서...

 

뭐 하나하나 구매할 때마다... 면적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화장실 앞에 발매트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원룸에 쓸 조금한 크기에 발매트가 필요했고 물 흡수도 좋고 관리도 편한 규조토 발매트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택배보다는 안전하고 빨리 오는 쿠팡에서 소형 규조토 발매트를 검색했고

 

그때 구매한 게 코시나 발매트 스몰 사이즈입니다.

포장은 뭐 겉 박스와 ㅎㅎ

이렇게 속에 또 박스가 있어서 파손에 대한 염려는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포장을 열면 규조토 발매트와 미끄럼방지패드 그리고 사포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코시나 규조토 발매트는 규조토 함량 60%라고 합니다. 규조토 함량이 높으면 흡수율이 좋고 반대로 약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60%가 절묘한 ㅋㅋ 함유량이라는데 ㅋㅋ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해서 이뻐 보였습니다.

 

크기는 40cm * 30cm 입니다. ㅋㅋ

 

크기가 딱 사람 한명이 서있으면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원룸에 딱 맞는 크기입니다.

900ml 우유팩으로 크기를 비교한 사진인데 대충 크기가 짐작되나요?ㅋㅋㅋ

 

제가 성인 남자ㅡ,ㅡ 뚱뚱한 편임에도 ㅋㅋ 금 가거나 부서지지 않는 거 보면 (2달째)

 

내구성도 좋은 것으로 ㅋㅋ 보입니다.

 

결론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은 크기고 뚱뚱한 성인 남자가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만큼 내구성도 좋습니다.

 

현재 만족 중!

 

아 그리고 내 돈 내산입니다. 오해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