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원룸 선반 추천 옷걸이 철재 조립 후기

백두무궁 2021. 1. 22. 05:18
반응형

원룸 철재 행거 선반 후기

원룸에 살면서 가장 큰 문제점은 공간 활용입니다.

 

이번에 독립을 하면서 ㅋㅋ 크게 깨닫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그래서 내가 원하는 치수로 선반이나 행거를 구매할 수 있을까?

 

조립은 쉽게? 철재로?.... 있었습니다...

 

제품은 검색하면 나오니깐 ㅋㅋ 마음에 드시는걸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배송이 어떻게 올려나 궁금했는데 ㅋㅋ 이상태로 왔습니다. ㅎㅎ;;;

 

이걸로 조립이 될려나... 의문과 함께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조립은 설명서보고 꼭 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저처럼 마음대로 조립했다가 ㅋㅋ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에 기본으로 망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공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볼트나 너트도 없고 그냥 꽂으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쉽긴 합니다. ㅋㅋ

 

조립은 혼자서 할 수 있을정도로 난이도는 쉽지만.... 둘이서 조립하면 훨씬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손재주 없는 저도 하는거 보면 ㅋㅋㅋ 다만 ㅠㅠ 한 명이 더 있으면 확실히 편할 듯....

 

사실 제가 철재 조립 선반 행거를 구매한 이유는.... 냉장고와 세탁기 사이 공간 활용... 레이저 복합기 공간활용 때문이었습니다.

 

짜잔 조립 완료 후 모습 ㅎㅎ 레이저 복합기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어디 올릴 생각을 못했기에 그 위 공간을 선반 및 스탠드 옷걸이로 ㅎㅎ

 

사이트에서 길이와 높이, 선반 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의 공간에 맞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철재 기둥 사이에 꽂을 수 있는 다용도 후크를 줍니다. ㅎㅎ 그냥 잠바같은 거 걸어둘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맨 위쪽 선반에 물건들을 또 올려놓을 수도 있습니다. 전 스피커를 ㅎㅎ

 

복합기 높이와 길이에 맞게 ㅎㅎ 주문했는데 딱 맞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ㅋㅋ

 

복합기 위 선반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ㅎㅎ

 

길이가 ㅋㅋ 예상보다는 타이트했습니다. ㅋㅋ

 

옷장이 있긴 하지만 ㅋㅋ 철재 행거에 걸어두는 게 겨울철에는 확실히 편합니다.

 

이 제품 아니었으면 ㅋㅋ 절대 설치 못했을... 냉장고와 세탁기 사이 공간 ㅋㅋㅋ

 

겨우겨우 공간을 만들어서 ㅎㅎ 쌀, 세탁세제, 각종 양념, 전기밥솥까지....

 

알뜰하게 공간을 잘 활용 중입니다.

 

참고로 선반의 높낮이는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건 크기에 따라 대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철재라서 그런지 확실히 튼튼합니다.... 흔들림도 거의 없습니다.

 

가격도 제 생각에는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한 점은 정말 큰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조립 철재 선반? 검색하시면 여러 업체가 나올 겁니다.... 마음에 드는 곳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