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마닐라

마닐라 마카티 가성비 더 호텔 앳 그린 선 솔직 후기

백두무궁 2018. 3. 22. 15:14
반응형

The Hotel at Green Sun 은 마닐라에서 가성비 호텔 중에 하나다.


이곳은 유흥지역이 아니고 업무지역이다. 도보로 5분정도 걸면 알파랜드라는 제법 규모있는 쇼핑몰도 있다.


Magallanes Station 지하철역도 알파랜드 쇼핑몰에 있기 때문에 마카티 글로리에따몰이나 그린벨트 가기도 좋다. (한정거장 거리) 사실 지하철을 이용 안해도 필리핀 택시피는 저렴하기 때문에 ㅎㅎ;; 그렇지만 출퇴근 시간 가까운 거리지만 밀리면 답이 없기 때문에... 지하철 이용도 좋은 선택이다.



정면에서 바라본 호텔 대로변 바로 옆에 있지만 로비를 가기위해서는 코너로 들어가야 한다.


주변은 자동차 대리점 그리고 각종 회사들이 많다. 유흥지역이 아니고 위험한 거리도 아니다.


사실 안전이 걱정된다면 그리선 호텔은 좋은 선택이다.



가격은 3만원대인데... 아주 좋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방도 가격에 비하면 넓은 편이고 냉장고, 커피포트, 유리잔, 차수저, 세면도구 등 기본적인 것을 다 있다. 룸상태도 깨끗한 편이다. 다만 흠이라면 방간 소음이 조금 있다. 방간 벽이 콘크리트가 아니기 때문에 큰 소음 같은 경우 들린다.


1층에는 블랙패스트 레스토랑이 있는데... 조식은 뷔페식이나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호텔 사정에 따라 병행하는 것 같다.


점심이나 저녁으로도 괜찮은데 가격도 저렴한편이다. 가끔 디너 타임에 공연도 한다.


택시기사들이 이곳을 잘모르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할 때는 우버나 그랩택시를 추천한다.


이곳은 유흥지역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화롭다.


그린벨트와 글로리에따 그리고 트라이앵글공원, 아얄라 박물관이 가깝기 때문에 쇼핑이나 관광하기도 편하다.


3만원대 가격 중에서는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된다.


가는방법과 위치는 위 그림을 참고하면 되겠다. 택시 이용시 보여주면 편리하다.


구글 지도도 참고 바란다.


그럼 이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