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이케아 체라스점 마이타운쇼핑센터 솔직+ 후기

백두무궁 2018. 8. 9. 22:38
반응형

이케아 마이타운 후기


쿠알라룸푸르에 머무는 동안 현지 음식에 약간 싫증이 났었습니다.


뭐 물론 살을 빼로가기 위해서 하루 한끼만 먹어서


먹는 것에 스트레스가 급증했던 시기였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갑자기 든 생각


이케아에 가서 이케아 음식을 먹고 싶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는 ㅋㅋ


아무튼 그 당시는 이케아 음식이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이케아 체라스점 IKEA Cheras

이케아 체라스점은 쿠알라룸푸르 부킷빈탕에서 가까워서


관광객도 접근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 이곳에 대형쇼핑몰 마이타운쇼핑도 있어서


같이 쇼핑이나 구경하기 좋습니다.



우리나라 이케아도 크지만 말레이시아 이케아도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광명 이케아보다는 약간 작은 느낌입니다.



우리나라나 말레이시아나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쇼룸이 있고 조그만 크기의 인테리어 용품들도 팔고



이런 귀요미 인형들도 팝니다. ㅎㅎ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이케아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고 있었습니다.


나만 이케아로 밥먹으러 오는 게 아니여서 뭔가 안심 ㅋㅋ



카트에 쟁반을 올리고 줄을 섭니다. ㅎㅎ



줄은 조금 길었지만 빨리 줄어드는 느낌이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식당 중에 가장 빠르고 신속한 느낌?



리필이 가능한 음료수잔을 하나 먼저 집고 ㅎㅎ



맘에 드는 음식을 저도 집어 들었습니다.


뭐 먹고 싶은 접시 음식을 들어도 되고


만약에 없으면 말하면 됩니다.


제 영어 발음도 알아 듣는 거 보면


주문에 큰 불편이 없을 거로 생각합니다.



스웨디시 미트볼과 연어 스테이크를 집었습니다. ㅋㅋ


다이어트 중이지만 ㅠㅠ 한 끼만 먹는 거라고 위안을...



손을 씻고



음료수를 받고



먹는다!


연어 스테이크는 음... 별로 였던거 같고...


미트볼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식당을 떠나고 1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화분을 파는 곳이 나옵니다. ㅎㅎ



1층 계산대가 있는 곳의 구조는 우리나라와 똑같습니다.



이케아 핫도그가 절 유혹했지만 겨우 참았습니다.


핫도그 콜라 콤보 가격이 우리나라 돈으로 500원...


아무튼 밥을 먹었으니 바로 옆 건물 마이타운쇼핑센터에 갔습니다.


마이타운 쇼핑 센터 (MyTown Shopping Centre)


바로 옆? 아니 이어져 있는 건물입니다.



이곳의 규모는 상당히 크고 화려합니다.


쿠알라룸푸르 주요 관광지에 소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역시 스타벅스도 있고



우리나라 완구 터닝메카드 제품 판매대도 있었습니다.


뭔가 반가웠습니다. ㅋㅋ



메가몰보다는 작은 느낌이었지만 규모는 꽤 큰 편입니다.



H&M이나 유니클로 매장은 말레이시아에 많은 편인데


ZARA 매장은 보기 힘들었는데 마이타운에는 자라매장이 큰 규모로 있습니다.


물론 H&M, 유니클로 매장도 있습니다.



짝퉁 다이소 유비소도 있습니다.



전자제품 판매하는 곳도 큰 규모로 있습니다.



지하에는 빌리지 글로서 (Village Grocer)도 있습니다.


대형 슈퍼마켓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과일과 우유를 샀습니다. ㅎㅎ



총 24.3링깃


우유 토마토 코코넛 바나나 다 해서 6600원 입니다.


말레이시아도 동남아에 위치한 나라인데 ㅋ 과일은 그닥 싸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뉴질랜드 호주, 태국, 필리핀에서 과일을 주로 수입합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지하에 돌아다니다가 진짜 한국음식이라는 문구가 ㅋㅋ 신기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짜장면.....


캬 너무 그리워서 시켰는데.. 비주얼 부터가...



비벼보니 더 안습....


절대 여기서 먹지 마세요 ㅠㅠ



빡쳐서 김치찌게도 시켰습니다.


할랄 식당이여서 돼지고기 김치찌게가 아니라


소고기 김치찌게입니다.


ㅋㅋ 역시 예상대로 맛이 최악입니다.


소고기에서 불고기 양념 맛이 납니다....


불고기용 소고기를 김치찌게 사용한것으로 생각됩니다.;;;


최악! 암튼 가지마세요 ㅠㅠ


결론


이케아 갈 일이 있다면 체라스점에 가는 것이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마이타운쇼핑센터라는 큰 쇼핑몰도 있고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서 가깝기 때문에


1석2조 ?ㅋ


이케아 체라스점 구글 지도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