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삼겹살 한국식당 ZEN (젠)후기 추천 맛집

백두무궁 2018. 8. 13. 19:28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가성비 한국식당 맛집 ZEN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는 많은 한국식당이 있다.


차이점은 한국인이 운영하느냐 아니냐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한식집들은 진짜 맛이 없다...


가격은 또 비싸기만 하다.


그래서 친구가 소개해준 곳이 있는데


Zen 이다.


쿠알라룸푸르 한국인이 많이 살았었던 암팡 지역에 있다.


지금은 한인들이 많이 떠났다고 한다.


아무튼 위치와 지도는 밑에 첨부 하겠다.



신선미 마켓이 보이는 건물 2층에 있다ㅋㅋ


참고로 이 마트에는 우리나라의 많은 제품을 살 수 있다. ㅎㅎ



필요하시면 구매하시길 ㅋㅋ



이렇게 간판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작은 식당은 아니고 실내가 넓은 편이다.



가격은 저렴하다.


외국에서 먹는 한식인데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느낌이다. ㅋ


삼겹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식들도 판매하고 있다.


단 한 가지 역시 말레이시아 답게 술 값이 비싸다.


소주는 비싼편은 아니다... 물론 우리나라보다 비싼편이지만


삼겹살을 뷔페로 먹을 수 있다.


시킬 때 뷔페로 먹는다고 말하면 된다. (뷔페, 언리미티드)


점원은 외국인인데 대충 잘 알아 듣는다.ㅋㅋ


가격은 1명당 25링깃 7000원 가격으로 무한 삼겹살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이 좋았던 점은 정갈한 밑반찬이다.


어째 한국보다 맛있는 느낌이었다.



김치전과 된장국도 서비스로 나온다.


정말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다.



삼겹살 고기의 질은 나쁘지 않았다.


그렇다고 한국산 삼겹살에 비해 좋은 질은 아니었다.


아무래도 이 나라는 이슬람 국가라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아무튼 삼겹살 맛있게 먹었다. ㅎㅎ



한식 삼겹살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ㅋㅋ


자꾸 리필해서 삼겹살을 먹었다.



그리고 소주까지 ㅎㅎ 한 병에 7000원 ㅋㅋㅋ


이 나라는 주류가 비싸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 ㅠㅠ


이렇게 다먹고 비용은



삼겹살 무한리필 2개, 소주 3개, 물 이렇게 해서 127링깃 나왔다.


우리나라 돈으로 35000원 정도 나왔다.


영수증에서도 보이지만 ㅋㅋ 술이 비용에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ㅋㅋ


다시 한번 말하지만 ㅠㅠ 이 식당이 술값이 비싼 게 아니라 ㅋㅋ


이 나라 식당이나 바에서 파는 술이 다 비싸다. ㅠㅠ


결론


쿠알라룸푸르에서 한국음식이 땡기고


가성비를 따진다면 ZEN 강력 추천이다. ㅎㅎ


지도 위치


그랩택시를 이용해서 쉽게 찾아갈 수 있다.


구글 지도의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