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용과 구매 후기 효능

백두무궁 2018. 8. 10. 00:37
반응형

용과 피타야(pitaya) dragon fruit 구매 및 후기

쿠알라룸푸르 내가 살았던 동네에 시장이 열렸던 날이 있다.


이 동네에 시장이 여는지도 몰랐다. ㅋㅋ


용과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하자면...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 면역력 증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


혈액순환을 개선해 동맥 경화와 같은 심혈관 질환 예방의 효능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어 성인병 예방의 효능


눈 건강을 도와, 눈의 피로 회복과 안구 질환 예방의 효능을 가진다고 나와 있는데


암튼 먹으면 좋은 과일인 것 같다. ㅋㅋ 아 그리고 변비에도 효능이 있다.


이건 내가 증명한다..... 잘 나온다 ㅋㅋㅋ



시장 자판에 동남아 열대 과일들이 진열돼 있다.


망고스틴, 람부탄, 용과 중에 고민하다가 ㅋㅋ


먹기 편해 보이는 용과로 구매했다.



시장에서 샀는데 크기는 대체적으로 다 컸다.



가격은 4개 ~ 5개 가격이 3 ~ 5링깃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우리돈으로 1200원 정도 한다.


역시 시장 과일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용과 먹는 방법은 뿌리같이 약간 삐져나온 두 부분 앞뒤를 잘라주고


반으로 그냥 가르면 껍질은 쉽게 분리된다.


칼로 깎을필요가 없으니


이점은 상당히 먹는데 편리했다.


용과는 참고로 속살이 흰색 노랑색 적색이 있다고 한다.


그중에서 적색이 몸에 좋은 성분이 많다고 한다. ㅋ



짠 몸에 가장 좋다는 적육종이 걸렸다.


야호!


맛은?


어라 그냥 시원하고(냉장고에 넣었기 떄문에) 아무 맛이 없다.


약간 단느낌이 있긴한데;;;


그냥 아무 맛이 없다.....


뭐 갈증해소에는 좋았다. ㅋㅋ


우유나 음료에 쉐이크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한국에 와서 놀란 점이 있는데


홈플러스에서 용과를 팔고 있길래 반가워서 가격표를 봤더니 ㅎㄷㄷ



세일해서 파는 가격이 10900원 이다.;;;


내가 산 가격이 1200원인데;; 거의 10배 차이다.


여러분 동남아 여행가면 용과만 많이 먹읍시다.!


용과만 많이 먹어도 여행경비 빼는 느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