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해외에서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다이어트6

백두무궁 2018. 8. 20. 18:07
반응형

동네 주변 식당과 추천소개

(쿠알라룸푸르 인도음식점)


쿠알라룸푸르 관광지 주변이 아니라 동네기 때문에


많은 식당은 있었지만 ㅋㅋ 외국인인 내가 이용하기 힘들었다 ㅠㅠ


영어가 없어서 ㅋㅋ 그리고 우리동네 카페도 유일하게 1개... 그나마 KFC는 있었다.



이동네 자랑거리 맛집 메뉴다.


우리 아파트 콘도단지 상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다.


로띠난과 탄두리치킨이 일품인 곳이다.


가격도 3000원 정도 밖에 안한다. 정말 놀라운 가성비다.



인도 레스토랑 Restoran Al-Wira 다


지도 위치




혹시 쿠알라룸푸르에서 로띠난과 치킨이 먹고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그런데 쿠알라룸푸에 이런스타일의 레스토랑 식당은 많이 있기 때문에 굳이 여기까지 올 필요는 없다.



주문방법은 ㅋㅋ 간판에 있는 메뉴를 보고 말하면 된다...


뭐 잘 못알아들으면 그냥 간판을 가르켜도 될거 같다. ㅋㅋ



탄두리치킨을 직접 화덕에서 구워준다. ㅋㅋ 직화라 그런지 진짜 맛있다.



탄두리치킨 맛은 우리나라에서 파는 인도음식점 맛과 차원이 다르게 맛이 있다.


로띠난의 소스들도 뭔가 이국적인 카레맛이지만 맛이 너무 너무 맛있다.


난도 ㅠㅠ 바로 구워주기 때문에 너무 맛있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찍은 동영상 ㅋㅋ



이렇게 먹고 입가심으로 ㅋㅋ


시원한 코코넛을 잘라서 바로 쥬스로 마실수 있습니다. ㅋㅋ


가격도 1000원정도 했던것 같습니다.


혹시 이동네 오시거나 거주하신다면 탄두리치킨과 로띠난 그리고 코코넛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