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해외에서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다이어트7

백두무궁 2018. 8. 29. 01:04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동네 카페 죽치기


오전 운동을 하고 나서 샤워를 하고 나면 점심을 먹으러 밖에 나가거나


집에서 해 먹었는데 초반에는 주로 나가서 사 먹었습니다.


심심하기도 하고 ㅋㅋ 나중에는 질려서 제가 해 먹었습니다 ㅋㅋ


깔끔한 느낌의 식당을 찾기가 힘들었지만...


대신 분위기 좋고 깨끗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동네에 카페가 딱 한 곳 밖에 없다는 거 ㅠㅠㅋㅋ



Memorie Cafe


이 동네에서 가장 세련된 카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일부 카페들보다 인테리어가 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부가 넓진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더워서 전 ㅎㅎ 실내만 ㅎㅎ



메뉴는 커피, 다양한 차, 요리, 빵 이렇게 팝니다.


이곳에 제과점도 없기 때문에 여기서 빵들을 많이 사 가더라구요



이 집의 킹왕짱 메뉴는 나시르막입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많은 나시르막을 먹었다고 말 할수 없지만


카페에서 만든 이집 나시르막이 뭔가 깔끔하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 밖에 먹은 많은 요리가 있지만 ㅋㅋ 그닥 보통이었습니다. ㅋㅋ 추천 안 함 ㅋㅋㅋ


아무튼 깔끔한 나시르막을 원하신다면 이집 나시르막 추천합니다. ㅎㅎ



주로 오후에 카페에 노트북으로 할 거 하면서 보냈습니다. ㅠㅠ


쭈글이처럼 ㅋㅋ



캐모마일 Chamomile 에 한동안 빠져서 아메리카노를 안마시고 ㅋㅋ


캐모마일 티도 많이 마셨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도 우리나라 돈으로 1900원 정도이니깐 ㅋ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또 갈 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ㅠㅠ


혹시 쿠알라룸푸르에 오시다가 관심 있어서 가고 싶다면 ㅋㅋ


가세요. 지도 첨부합니다. ㅋㅋ


쿠알라룸푸르 Memorie Cafe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