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가성비 초밥 맛집 스시킹

백두무궁 2018. 10. 6. 21:02
반응형

말레이시아에서 스시가 먹고 싶다면? SUSHI KING


사실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는 초밥, 스시, 회 이런 게 흔하지만


동남아에서는 그렇지 않죠 ㅋㅋ 


그런데 쿠알라룸푸르는 나름 저렴하게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스시킹에서 ㅋㅋ


정말 쿠알라룸푸르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초밥 체인점입니다.



웬만한 대형 쇼핑몰에는 스시킹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만 몇 년 전만 해도 저렴하게 느껴졌는데 ㅋㅋ 최근에는 가격이 좀;


요즘엔 스시지로 체인점이 ㅎㅎ 더 저렴합니다... 확실히


그럼에도 ㅋㅋ 스시킹이 접근성이 훨씬 좋습니다. 많아요 ㅋㅋ


스시킹이 비싸졌지만..... 그럼에도 ㅋㅋ



오후 3시 부터 6시 사이에 방문 하시면 20프로 할인해 줍니다. ㅎㅎ


해피아워 ㅎㅎ



기본적으로 회전 초밥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점심시간이 지나서 점원이 메뉴에서 고르라고 합니다. ㅋㅋ


물론 점심시간에도 메뉴로 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ㅋㅋㅋ 왕창 한번에 시켰습니다. (주문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초밥 종류는 참 ㅋㅋ 기본적인 것들만 있습니다...


날생선 종류는 거의 연어만 있는 느낌입니다.



불고기 초밥, 계란, 유부, 마끼등 그래도 ㅋㅋ 기본적인 종류는 다 있습니다.


종류가 적어서 아쉽습니다만 ㅋㅋ 그래도 초밥에 대한 갈증은 해소할 수 있습니다.



캬 20프로 할인 ㅎㅎ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초밥이 먹고 싶다면 ㅋㅋ


3시부터 6시 사이에 스시킹을 가신다면 ㅎㅎ


초밥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