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전통시장 Chow Kit Market 후기

백두무궁 2018. 11. 13. 17:38
반응형

초우킷 마켓 말레이시아 전통시장


쿠알라룸푸르 전통시장은 klcc에서 가깝다.


전통시장이라기 보다는 대형시장에 가깝다.


각종 수산물, 축산물, 채소, 과일, 옷, 잡화등 없는게 없다.


매우규모도 커서 ㅎㅎ 전체를 다 보기에는 불가능할 정도다.


Chow Kit Market 지도 위치



지도 표시된 지역주변이 큰 시장 상권이라고 보면된다.


저는 ㅠㅠ klcc 쪽에서 구글지도 보고 걸어갔지만....


구글이 안내를 이상하게 해서 매우 돌아갔다.....


그냥 그랩택시 타고 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장 주변에는 이렇게 약이나... 비누.. 가공제품등의 도매상가 분위기의 상점들이 쭉 늘어서 있다.



산닭도 있고 ㅠㅠ



이것이 메인시장 건물 모습이다.


많은 오토바이들로 매우 복잡하다.


시장은 우리 시장과 비슷하긴 한데....



뭔가 더 복잡한 느낌이다. ㅋㅋ



신선해 보이는 생선들이 ㅎㅎ 얼음위에 진열돼 있다.



그리고 이렇게 살아서 움직이는 애들도 있다. ㅠㅠ


수산물 뿐만 아니라 돼지, 소, 양고기도 많다...


다만 ㅠㅠ 사진 찍기 부담스러워서 찍지 못했다.



채소들도 팔고 ㅎㅎ



만화에서 나올법한 큰 강낭콩도 판다....


이게 강낭콩인지 모르겠지만... 진짜 컸다.... 매우신기했어!!!



생강? 강황? 인지 모르겠지만 이것도 매우 크고 싱싱 ㅎㅎ



이렇게 과일을 파는곳도 있다. (두리안 냄새를 조심!)


다양한 열대과일이 있어서 ㅎㅎ 구경하는데 재밌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하니깐 ㅠㅠ 평소 비싸서 못 먹었던 과일 구매해서 먹는 것도 개이득!



이건물을 나오면 또 다른 건물이 있고... 또 엄청난 오토바이들을 만나며...


옷팔고 이것저것 또 있다.


날씨가 더워서... 난 이쯤에서 포기하고 ㅋㅋ 돌아갔다.


말레이시아의 시장이 궁금하다면 한번 가볼만 하다.


그나라의 시장을 봐야 그나라를 느낄수 있기 때문에?(개인적 의견)


특히 klcc에서 많이 가까워서 직접요리를 해보고 싶은부분은 신선한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그렇게 심한 냄새는 아니지만 ㅠㅠ 냄새에 민감한 분들은 ㅎㅎ 유념하고 방문하길 바란다.


두리안 때문이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