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도림역 맛집 참족발 후기

백두무궁 2020. 4. 26. 14:46
반응형

신도림 참족발 후기




신도림역은 1호선과 2호선의 환승역으로 많은 수도권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입니다.


오가는 인구에 비해 맛집이나 술집을 떠오르기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ㅋㅋ


사실 신도림도 나름 알고보면 맛있는 식당과 술집이 많은데 말이죠.


그 중에서도 족발 맛집 참족발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저도 내심 궁금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인데 30분을 대기해서 들어갔습니다.;;;


위치는 신도림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도로를 건너면 됩니다. 홈플러스 건물 안에 있는 상가입니다.


신도림참족발 위치 지도



가게는 넓지 않지만 1층 2층으로 돼 있어서 ㅋ 나름의 수용능력을 보여주지만;;


손님들이 많아서;;; 왁자지껄하고 ㅋㅋ 술마실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코로나ㅠㅠ 때문인지 불안한건 사실이었지만 ㅠㅠ 맛있는 음식앞에서는 어쩔 수 없다 ㅠㅠ



대중소 구분도 없는 ㅠㅠ 불친절한 메뉴판 가격;;;


앞발을 시켰지만 금일 앞발은 매진이고 ㅠㅠ 뒷발만 남았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뒷발 시켰습니다.


미리 공지점 해주지;;;



기본 반찬들 ㅎㅎ 깔끔한 구성으로 좋았습니다. 콩나물국이 차가운데 시원한 맛이라 ㅎㅎ 좋았습니다.



인공 등장 ㅎㅎ 요즘 족발 맛집 트렌드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이었고 달짝지근 했습니다. ㅎㅎ


물렁물렁한 족발이 확실히 ㅋㅋ 이집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맛집이라고 하는 족발집을 가면 다 이런느낌이라서 ㅋㅋ 이런 촉감과 단맛을 좋아한다면 ㅎㅎ


크게 만족한만한 집입니다. 저도 만족했구요;;



뒷다리가 이정도로 맛있는데 ㅋㅋ 앞다리는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했습니다......


이집의 단점이라면 가격에 비해 양이 확실히 ㅠㅠ 적습니다.


성인남자 3명이 먹기에는 확실히 부족한 양이었고;;;


1차로 그냥 가볍게 술안주로 먹기에는 좋은양이었습니다.;;;


차라리 2차로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ㅠㅠ


뒷발이 35000원 ㅠㅠ 맛있긴 한데;; 뭔가 쫌 그렇다....


결론


맛있지만 양에 비해 비싸다.


그러나 맛있기 때문에 신도림 족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