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월드컵경기장역 가성비 술집 옛고을포장마차

백두무궁 2020. 5. 25. 19:52
반응형

옛고을 호프 술집


우리동네 숨겨진 술집 ㅋㅋ 성산시영아파트 단지상가안에 있는 술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고 이것저것 그냥 편하게 먹기 좋은 술집입니다.


즉 가성비 술집!


위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월드컵경기장역 사이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옛고을 위치 지도



자리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술마시기 좋은 좌석이 배치됐습니다.


밖에서 마실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요즘날씨에 좋습니다.




메뉴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어느걸 주문해도 부담없는 가격대 입니다.


개인적으로 골뱅이무침과 오삼볶음을 자주 먹습니다. ㅎㅎ



사실 기본 반찬만 나와도 술먹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고동, 순두부, 번데기 이게 끝이 아닙니다.



옥수수콘도 나오죠 ㅎㅎ



이렇게 오뎅탕까지 나오면 ㅎㅎ 기본 안주가 완성됩니다. ㅎㅎ


정말 ㅎㅎ 좋지 않나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오삼불고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


그냥 ㅠㅠ 지금도 너무 먹고싶어집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골뱅이무침 ㅎㅎ 예전 사진인데요 ㅎㅎ 골뱅이 무침 양 많아서 배고플 때 먹으면 ㅎㅎ 더 좋습니다.


기본안주는 그때 그때 달라집니다.



마지막에 시킨 대구탕입니다. ㅎㅎ 비리거나 그런거 하나도 없고 정말 속이 바로 풀려서 소주 더먹게 만드는 마법의 탕이었습니다. ㅠㅠ 계란도 서비스로 더 주시고 ㅋㅋ


실내포차 느낌이 그립고 예전 할머니 손맛이 그립다면 성산동 옛고을 포장마차 맛집 및 술집으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