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산전자상가 가성비 맛집 출출할때 3500원?

백두무궁 2020. 9. 14. 16:47
반응형

돈 없고 출출할때?


저는 대학시절 용산전자상가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고 그 이후 주변회사에서 근무도 했었습니다.


그 시절이 벌써 ㅋㅋ 10년이 넘네요....


오즈모포켓이 고장나서 제이씨현 고객센터 가기전 출출할때라는 식당에 갔습니다.


과거 생각도 나고 ㅋㅋ 특별히 스크램블이 먹어보고 싶기도 했습니다.



용산컴퓨터 상가들도 많이 사라졌는데 ㅎㅎ 이 식당은 아직도 살아남아넸네요 ㅎㅎ


출출할때 위치 지도




식당은 7명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빡빡하게 앉으면 더 가능할 것 같기도 합니다.


메뉴는 요즘 가격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편입니다.


식사류로 스크램블, 카레라이스, 제육덮밥이 있는데ㅋㅋ 매우 저렴하고


맛과 양도 보장합니다. ㅎㅎ 물론 맛은 매우 뛰어나진 못합니다.


저는 3500원짜리 스크램플을 주문했습니다.


오무라이스 같지만 스크램블이라고 합니다. ㅎㅎ


우리가 알고 있는 개념이랑 다르긴한데 ㅋㅋㅋ


일단 엄청난 머스타드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ㅎㅎ 


매력적이죠 ㅎㅎ 가끔 자극적이여서 코 끝이 반응합니다.



햄과 야채가 들어있는 스크램블 계란이 치즈가 들어있는 밥을 감싼 것이 이요리의 정체 입니다. ㅎㅎ


단순하지만 3500원 가격을 생각하면 매우 훌륭합니다. ㅎㅎ


가끔 생각나서 찾게 돼죠 ㅎㅎ


우연치않게 다시 먹었지만 과거를 생각해보니 ㅎㅎ 뭔가 울컥한 감정도 듭니다....


간단하게 저렴하게 맛있게 먹고 싶다면 출출할때 식당 추천드립니다. ㅎㅎ


사실 용산전자상가 갈 일 있으면 ㅎㅎ 한 번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