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정보

외국인 남자친구 사귀기 방법 체험?

백두무궁 2021. 2. 27. 03:04
반응형

외국인 남친 여친 사귀기, 만들기

 

외국인 이성친구를 사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가장 좋은 방법은 외국에서 생활하면 되는데... 사실 이런 사실은 다 아는 사실일 겁니다.

 

외국인 친구나 인맥이 전혀 없다면

 

국내에서 외국인 그것도 정상적인 외국인을 만나기는 여간 쉽지 않습니다.

 

어플이나, 채팅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 엔조이나, 쾌락을 추구하는 단편적 만남을 원하는 이성들이 많죠.

 

물론 그게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정상적인 외국인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를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는

이런 채팅 자체가 스트레스죠...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한국 내에서 체험활동을 하는 겁니다.

 

이게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냐 하실 텐데...

 

우리도 외국에 가면 투어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하듯이 외국인 들도 우리나라에 투어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중에서 요즘은 체험 프로그램도 많이 있는데... 그걸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드립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에어비앤비 사이트(www.airbnb.co.kr/)에서 이런 모임 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집이나 방을 단기 렌트하는 사이트로 유명하지만 체험을 할 수 있는 사이트 기도 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체험을 클릭 날짜와 위치를 검색하면....

 

파티나 모임 투어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셔야 참가를 할 수 있고 날짜와 시간을 주체자와 조율해야 합니다.

 

외국인이 주체할 수도 있고 한국인이 주체할 수도 있어서 외국어를 못해도 크게 문제는 없지만 할 수 있다면

장점은 될 거 같습니다. 뭐 의사소통은 용기가 중요하다!!

 

이밖에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교제나 만남을 원하시면 파티 같은 체험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런 노골적인 만남이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체험이 있으니깐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www.viator.com/ 이 사이트도 에어비앤비와 유사한 사이트지만 이곳은 체험에 더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지역을 seoul로 설정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www.getyourguide.com/ 사이트도 체험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이곳도  seoul로 검색을 하면 쭉 나옵니다.

 

사이트를 접속해 보면 알겠지만 정말 여러 가지 체험활동들이 있습니다.

 

k-pop 댄스, 사진, 카약, 쿠킹, 등산, 피크닉 등

 

결제할 때 이벤트나 쿠폰등이 있으면 할인받을 수 있으니... 꼭 잘 알아보시고 할인 받으세요.

 

이 방법이 외국인 이성친구를 사귀는 최선의 방법은 아니겠지만 직접 만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ㅎㅎ

 

서로 맞는 제작 체험, 취미 체험을 본인이 선택해서 같은 클래스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의 동질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파티나 바 모임 체험이 아니면 살짝 이성 만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ㅠㅠ 여러분 자신감! 파이팅합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체험이 없으면...

본인이 직접 체험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습니다. 돈도 벌고 좋은 외국인 친구 관계도 만들 수 있겠죠?

 

해외에 나갈 수 없다면.. 이 방법이 최선입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