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

국제수사 영화 후기 노스포

백두무궁 2020. 10. 2. 04:06
반응형

영화 국제수사 후기


해외여행의 목마름과 ㅋㅋ 익숙한 필리핀이라는 주제로 영화가 개봉해서...


개봉날 보게 됐다.


참고로 이 영화는 2년전에 촬영이 끝났지만... 늦게 개봉을 한 영화...


필리핀 현지 촬영이 90프로고 낮은 제작비 때문에;;; 말도 많았던 영화라고 한다...


출연진도 현지 교민을 많이 섭외했다고.....


다시 영화로 돌아가면...


대충 느낌이 팍 오는 포스터로... 내용을 짐작했고...ㅋㅋ 예고편도 안봤지만...


전체적 스토리는 내 예상을 벗어나지 않았다.



출연진은 생각보다 짱짱해서 놀랐다.


잘생긴 남자 여자 배우는 ㅋㅋ 없지만....


중년 연기파 배우들의 어벤져스로 채웠다...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신승환, 손현주, 조재윤....


뭔가 남자들의 취향을 잘 반영한 출연진 느낌....


다만 이 배우를 쓰고도 ㅠㅠ 영화의 내용은 아쉽다....


웃기려고 본 영화인데.... 큰 웃음 포인트가 없다....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반도, 강철비2 보다는 ㅋㅋ 볼만하다고 평은 하고 싶다...


왜냐 해외 필리핀에서 찍었는데 마닐라를 생각보다 잘 표현했다.


마닐라를 한번이라도 다녀온 사람들은 ㅋㅋ 익숙한 장소를 보고 추억에 젖을 수 있다.


특히 유명 관광지가 거의 다 나온다. ㅋㅋ


그리고 필리핀의 삶, 비리 등 꽤나 잘 표현했다.


해외여행 가고 싶은데 못 가는 분들 필리핀 마닐라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ㅎㅎ 꼭 보길 ㅋㅋ


다시 말하지만.... 코믹이긴 한데 ㅠㅠ 약하다....


물론 웃기는 장면도 여럿 있는데... 흠...


의외로 액션신은... 출연했던 필리핀 배우들의 활약 때문에 볼만했다...


아무래도 필리핀 촬영이다 보니... 필리핀 배우들이 나오는데 ㅎㅎ


알아보니 유명한 분들이었다... 역시 일반 단역과 수준높은 배우는 연기의 차이가 확연히 차이난다...


필리핀 배우들과 우리나라 영화 합작이 앞으로 기대된다...


다만 필리핀 사람들이 보면 ㅠㅠ 기분 나뻐할 수 있는 내용들도 있어서 오해는 없었으면 한다....


결론


크게 나쁘지도 좋지도 않다..


크게 웃기지도 않다.


좋은 배우를 쓰고... 이정도로 뽑기엔.... 아쉬움이 많다...


그러나 마닐라가 그리운 분들... 필리핀 여행가고 싶은 분들이 보면 ㅋㅋ


매우 만족할 만한 영화다....

반응형